'갓파더' 장민호 전 여친 소환?..절친들 폭로에 "기억 안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파더' 김갑수가 장민호와 함께 고교 시절로 돌아간다.
오는 26일 밤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김갑수가 장민호와 그의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장민호의 친구들은 "여자 친구가 있었겠지?"라는 김갑수의 질문에 격하게 반응했고, 장민호는 친구들의 계속되는 질문을 피하고자 "기억이 안 난다"라고 대응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파더' 김갑수가 장민호와 함께 고교 시절로 돌아간다.
오는 26일 밤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김갑수가 장민호와 그의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녹화 당시 장민호는 30년지기 친구들의 방문에 웃음꽃을 피웠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갑작스러운 친구들의 폭로에 크게 당황했다. 장민호의 친구들은 "여자 친구가 있었겠지?"라는 김갑수의 질문에 격하게 반응했고, 장민호는 친구들의 계속되는 질문을 피하고자 "기억이 안 난다"라고 대응했다는 후문.
이날 '사슴 부자'의 하이 텐션은 장민호의 친구들과 만나 더욱 폭발했다. 이들은 노래방을 방문해 M세대 유행곡을 열창하며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장민호는 과거 아이돌 시절로 돌아가 친구들과 함께 군무를 펼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오락실에서 펌프 대결을 진행하며 승부욕을 불태우기도. 김갑수는 펌프에 대해 잘 모르고 있던 상황. 이후 장민호의 친구들과 팀을 이룬 가운데, 리듬에 맞춰 남다른 댄스 실력을 발휘했다는 전언이다.
김갑수와 장민호의 뭉클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사슴 부자' 에피소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억 집 아들에 물려줬는데 세금 한푼 안내" 그 이유 봤더니…
- "한국인은 어찌 그렇게 다들 우수한가요"…일본 女회장 '감탄'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장미 5송이에 5만원? "어쩔 수 없어요"…상인들 억울함 호소 [이미경의 인사이트]
- 권상우 "사춘기 아들과 '해적:도깨비 깃발'로 공감대" [인터뷰+]
- [OTT네비] 하루만에 승진, 가족같은 '좋좋소'면 가능해
- 김하영 "이런 차 또 있네" 분노…무슨 일이 있었길래?
- [종합] '짝퉁 논란' 송지아, 코 수술 전 사진 공개…"미스코리아 될 뻔" ('아는형님')
- "벽 보고 얘기" 태국재벌 사모님 신주아, 예견됐던 '결혼 후회'[TEN피플]
- [종합] 장영란, 성형 고백 "뼈 보여도 끝까지 찢어, 쌍커풀 수술 3번+앞·뒷트임까지" ('전참시')
- '스파이더맨', 2조원 벌었다…'쥬라기 공원' 넘고 역대 흥행 6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