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생애 첫 단독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오늘(24일) 개봉

유정민 2022. 1. 24. 09: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정민 기자]




장민호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 현장을 담은 무비가 오늘(24일) 개봉한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그리고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다.


긴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팬들에게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게 된 벅찬 감동의 순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 21곡의 무대, 걸그룹의 노래들을 메들리로 소화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확인해볼 수 있어 개봉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콘서트 스틸은 지난 2021년 진행된 첫 단독콘서트 "드라마"의 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생애 첫 콘서트의 첫 곡인 '쑥대머리' 스틸은 21곡으로 꾸며진 "드라마"의 다양한 무대를 기대하게 하며 또한 '역쩐인생' 등의 무대가 담긴 스틸들에서는 다이내믹한 안무와 의상 등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어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찾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개봉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개봉일인 바로 오늘 24일부터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특별 포스터가 증정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능엔터테이너이자 트로트 꽃사슴으로 불리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실황과 무대 밖 미공개 영상 그리고 팬들을 향한 그의 진심을 담은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CGV에서 절찬상영중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