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4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제주 공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의 시작을 알린 제주 공연이 성황리에 종료했다.
1월 22일 개막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은 ICC제주 탐라홀에서 펼쳐졌으며 오후 2시, 오후 7시 각각 2회 공연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의 시작을 알린 제주 공연이 성황리에 종료했다.
1월 22일 개막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은 ICC제주 탐라홀에서 펼쳐졌으며 오후 2시, 오후 7시 각각 2회 공연을 진행했다.
'내일은 미스트롯2' 종영 이후 팬들과 콘서트장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된 TOP4 멤버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네 사람은 그동안 받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고 수많은 관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겼다.
TOP4 멤버들은 '미스트롯2' 방영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을 포함한 22곡의 셋리스트로 관객들에게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고 솔로 무대와 함께 멤버간 합동 무대에 이르기까지 자신들을 보기 위해 먼 길을 찾아온 팬들을 향해 끊임없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특히 팬들 앞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첫 오프라인 콘서트에서 남다른 케미와 환상적인 라이브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함을 더해 먼 길을 찾아온 관객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 아울러 추운 겨울 날씨를 따뜻하게 녹여준 정성을 다한 무대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전한 것은 물론 중간중간 진심을 다한 소통으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서울에서 시작하는 기존의 전국투어 콘서트 형식에서 벗어난 신선한 시도를 펼쳤다고 평가 받고 있는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청정지역인 제주도에서 뜨거운 열기 속에 첫 포문을 완벽하게 열어 다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22일 시작된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은 공연장, 출연진, 스태프들과의 협의하에 코로나19 방역을 더욱 강화한 채로 진행되었으며 공연장 소독 작업, 체온 측정 모니터링,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손소독제 비치 등 철저히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대구, 부산에서 안전하게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은 오는 1월 29일 대구 엑스코 동관 4홀에서 오후 2시, 오후 7시, 2월 12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2시, 오후 7시에 펼쳐진다.(사진=아츠로)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하원미, VIP 손님 누군가 보니…美대저택에 으리으리한 운동방 눈길
- 류화영, 한 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한파도 못 막은 패션
- 정동원, 2년만에 148㎝→170㎝ 비교했더니‥파트너 장민호도 따라잡을 폭풍 성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비포 애프터 비교하니 42㎏ 감량 실감…자신감 넘칠 만하네
- 장예원, 교복 느낌 미니스커트 …국보급 각선미 인증
- ‘이영돈♥’ 황정음, 재결합+임신만큼 화제인 결혼반지‥한마디 꽉 채운 굵기
- ‘애로’ 깻잎 잡아주는 여직원-남편 사연에 안선영 “보통 관계 아닌 것”vs 최화정 “괜찮아”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강민경, 이해리 욕 나오게 한 아찔한 노출 “쇄골에 물 고일 듯”
- “엉덩이 수술도 했나? 다 갈아엎었네”…이세영, 악플러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