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결별고백' 임원희 "작년 말, 여자친구와 만남&헤어짐 반복" 결국은.. ('미우새') [Oh!쎈 종합]

김수형 2022. 1. 23. 23:5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김준호는 김종민과 빅픽처를 그린 가운데, 임원희가 깜짝 연애와 결별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다양한 에필로그가 그려졌다. 

김준호와 김종민은 산 속에 있는 맛집을 향했다. 김종민이 추천한 맛집이었다. 이에 김준호는 “‘1박2일’ 하며  전국을 돌아다녔지 안햔,  맛집 책으로 내면 100억에 팔릴 걸”이라 했고 김종민은 “100억이요?”라며 깜짝 놀랐다.

김종민은 “그 정도 너는 지식이 있는 것,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인”이라고 하자 김종민은 “10년 만에 처음 칭찬해줬다, 맨날 멍청이라고 했다”며 칭찬을 어색해했다.

알고보니 김준호는 다른 속내가 있었다. ‘미우새’ 반장을 해볼 생각 없는지 기습제안한 것. 김준호는 “난 1년 만에 반장됐다”며 “난 반장인데 기생충 취급 당한다, 내가 꼼수를 써서 사전에 포섭해서 반증했는데 취임 2개월 만에 나를 ‘미우새’에서 빼려고 한다, 쫓겨날 느낌, 꼼수로 올라와서 불안하다”며 이유를 전했다.

김종민은 “난 학교 다닐 때도 반장을 해본 적 없어, 내 최고의 자리는 ‘코요태’ 리더”라고 하자 김준호는 “그건 신지 아니냐, 그러니까 좋게는 노비, 나쁘게는 기생충이다”고 해 김종민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김준호는 “‘신년회’에서 뭐라고 안 하면 내가 하고, 반장 얘기 나오면 널 밀어보려한다, 부반장으로 큰 그림 그리는 중”이라 했고 모두 “ 실세는 김준호, 저런게 사기꾼이다 조종하려는 것”이라며 안타깝게 바라봤다.

김준호는 “난 본부장님과 다이렉트 통화해, 과자도 받았다, 사실 연예대상은 나였던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심지어 김종민에게 “네가 반장되면 권력을 몰아주겠다”며 폭탄고백, 김종민은 “들어봤는데 자신없어, 반장 못 하겠다, 생전 반장 하라는 사람 형이 처음. 난 욕심이 없다”고 했다.

산 속에 자리잡은 한 리조트에서 단합대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022년 신년회를 하기 위해서였다.특히 최시원과 곽신양도 참석하자 모두 “’미우새’ 룰을 깬 건 최시원과 곽신양, 이건 사기다”며 견제했다. 곽신양은 “형들이 모지란게 뭐가 있나? 없잖아”라고 소리치자 탁재훈은 “어? 너 말하니까 모질라다”며 말 한마디(?)로 증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때, 김종국은 가만히 있던 김종민을 향해 “ 예능 몇 년했는데 한 마디도 안 하냐”며 언급, 김희철은 김종민이 ‘미우새’ 오는데 숍 갔다왔다고 해 신기해했다. 심지어 “김준호 끄나풀같다”고 의심하자, 김종민은 “총무다”며 해명하며 김준호랑 예능 누가 더 잘하는지 질문엔 “준호형은 선을 많이 넘어, 무리수다”고 디스해 폭소하게 했다.

김준호는 “가장 큰 선물이 있다, 탁재훈이 내 생일날 ‘사랑, 결혼하면 빠져야하나’ 논쟁 벌인 적 있다”고 말했다.사측과 노사합의를 봤다는 것. SBS사장님과 얘기했다는 김준호는 "고용보장 차원에서 사랑, 결혼을 해도 ‘미우새’는 출연할 수 있다고 보장 받았다”고 하자 탁재훈은 “자 그럼 다 (여자친구) 공개하자”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때, 가만히 조용히 있던 임원희가 “여자친구 있었다가 작년말에 헤어졌다”며 갑자기 충격적인 폭탄 고백을 했다. 모두 “이제 거짓말하나 왜 하필 헤어지고 말해?”라며 못 믿는 분위기. 김희철은 “메타버스에 여자친구 있는거 아니냐”며 가상현실 여자친구로 몰아갔다.

임원희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작년 말에 확실히 헤어졌다 진짜 사귄거 맞다”면서 “만날 때 얘기하려면 헤어져 있어, 반복됐다”고 하자 김희철은 “그때마다 메타버스 접속 안 된거냐”고 해 폭소를 안겼다.

한편,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미우새’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