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온유, 삼행시 맞아? '아재개그'력 폭발한 수필 삼행시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온유가 아재개그 러버임이 드러났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샤이니 온유가 스페셜MC로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온유는 "미운적도 있었지만 내 마음에 비수를 꽂은 적도 있었지만 그래도 너를 사랑한단다"며 삼행시가 아닌 수필(?) 느낌으로 말을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 온유가 아재개그 러버임이 드러났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샤이니 온유가 스페셜MC로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서장훈은 "온유 씨가 아재개그를 좋아한다고 한다. 아재개그를 얼마나 좋아하냐면 성대결절 때문에 수술을 받았는데, 말을 못하는 상황에도 아재개그를 했냐"고 묻자 온유는 웃으며 그렇다고 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미우새'로 삼행시를 부탁했다. 온유는 "미운적도 있었지만 내 마음에 비수를 꽂은 적도 있었지만 그래도 너를 사랑한단다"며 삼행시가 아닌 수필(?) 느낌으로 말을 이었다.
이어 "우는 네 모습을 볼 때마다 내 가슴은 미어졌단다. 새삼스럽지만 많이 못해준 말이 있어 한마디 해주고 싶단다. 내 아들로 태어나주어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며 수필 삼행시를 마쳤다.
그리고는 "여기에 추신이 있다"며 "효도는 현금으로 해줘라"라며 아재개그를 던져 모두를 당황케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금+협박당해"…에이미 마약 물으니 내놓은 말
- 오윤아, 자폐증 장애 아들 서빙 시킨 이유(편스토랑)
- 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촬영 전 신현빈→김재영 모은 이유 [인터뷰M]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