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관왕 싹쓸이 임영웅 "짜릿하다. 올해도 함께 해주실거죠?" 함박웃음[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르를 넘어 남녀노소 전국민의 최애 가수가 된 '트롯황제' 임영웅이 2년 연속 인기상을 수상한데 이어 본상, OST상, 트로트상, 인기상까지 4관왕에 올랐다.
지난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그야말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임영웅은 지난해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팬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인기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도 인기상을 놓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장르를 넘어 남녀노소 전국민의 최애 가수가 된 ‘트롯황제’ 임영웅이 2년 연속 인기상을 수상한데 이어 본상, OST상, 트로트상, 인기상까지 4관왕에 올랐다.
임영웅은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막판까지 치열한 투표전쟁이 펼쳐진 인기상의 주인공이 됐다.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6일부터 올해 1월 16일까지 진행된 서울가요대상 투표에서 4개 부문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트로트 부문에서 249만3737표를 차지하며 54.17%라는 높은 투표율로 1위를 거머쥐었다.
큰 키에 훈훈한 외모, 장르를 가리지않는 담백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가창력을 갖춘 임영웅은 준비된 스타였다. ‘미스터트롯’을 발판으로 ‘히어로(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이 줄줄이 히트했고, 국민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은 KBS2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지난 연말에는 KBS2‘2021 KBS 송년특집 위 아 히어로(We’re HERO) 임영웅‘를 통해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며, 대세 오브 대세로 행보를 이어갔다. ’임영웅쇼‘는 KBS에서 선보인 ’나훈아쇼‘ ’심수봉쇼‘에 이은 세번째 단독쇼로 명실공히 2021년 최고 가수로 우뚝 섰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주행 넘어 신드롬 브레이브걸스 첫 본상 "크고 작은 꿈에 한발 다가가는 한해되길"[제31회 하이
- [하이원서울가요대상 D데이]별들의 잔치 열린다…관전 포인트는?
- '아는형님' 송지아, "한양대 여신?번호 많이 받아..서장훈,'솔로지옥'에 잘 어울려"
- "진짜 명품" '솔로지옥' 신지연, 샤넬 행사 게스트..송지아는?[★SNS]
- 정창욱 셰프,만취폭행+흉기위협 등으로 입건...경찰 수사중
- '피트니스계의 손연재' 오은담, "35인치 E컵과 38인치 골반라인이 매력포인트죠" [이주상의 e파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