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첫 본상수상 "사랑하는 더비, 대상 받는 날까지 함께"[제31회 하이원서울가요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첫 본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더보이즈는 "데뷔 이후 본상은 처음인데 너무 영광스럽다. 항상 팬들께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해주시는 회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그리고 사랑하는 더비, 우리 모두는 다 같은 하늘 아래 있다. 곁에 있어줘 너무 고맙다. 대상 받는 그날까지 열심히 할테니까 지켜봐주세요. 오랜만에 팬분들 볼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방역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멋진 팀으로 앞으로도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첫 본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더보이즈는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처음으로 본상의 주인공이 됐다.
더보이즈는 “데뷔 이후 본상은 처음인데 너무 영광스럽다. 항상 팬들께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해주시는 회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그리고 사랑하는 더비, 우리 모두는 다 같은 하늘 아래 있다. 곁에 있어줘 너무 고맙다. 대상 받는 그날까지 열심히 할테니까 지켜봐주세요. 오랜만에 팬분들 볼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방역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멋진 팀으로 앞으로도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2017년 데뷔한 남성 11인조 더보이즈는 지난해 8월 발매한 6번째 미니앨범 ‘스릴링 (THRILL-ING)’으로 초동 판매량 52만 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K팝 대표 보이그룹을 향한 익스트림한 질주라는 의미를 담은 ‘스릴링’은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고, 공식 뮤직비디오도 누적조회수 3600만회를 돌파했다.
최근 발매한 싱글 3집 타이틀곡 ‘매버릭’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는 진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주행 넘어 신드롬 브레이브걸스 첫 본상 "크고 작은 꿈에 한발 다가가는 한해되길"[제31회 하이
- [하이원서울가요대상 D데이]별들의 잔치 열린다…관전 포인트는?
- '아는형님' 송지아, "한양대 여신?번호 많이 받아..서장훈,'솔로지옥'에 잘 어울려"
- "진짜 명품" '솔로지옥' 신지연, 샤넬 행사 게스트..송지아는?[★SNS]
- 정창욱 셰프,만취폭행+흉기위협 등으로 입건...경찰 수사중
- '피트니스계의 손연재' 오은담, "35인치 E컵과 38인치 골반라인이 매력포인트죠" [이주상의 e파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