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년연속 서가대 본상 "팬분들 오랜만에 봐 기분 너무 좋다"[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2년 연속 본상의 주인공이 됐다.
강다니엘은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세번째 미니앨범 '옐로우(Yellow)'가 초동판매량 30만장을 돌파한데 이어 타이틀곡 '앤티도트(Antidote·해독제)'와 '파라노이아(Paranoia·편집증)'가 멀티히트 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2년 연속 본상의 주인공이 됐다.
강다니엘은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주최 스포츠서울,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강다니엘은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많은 팬분들을 오랜만에 보니 기분이 너무 좋다. 지난해 싱글 파라노이아, 앨범 옐로우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해봤다. 안주하지 말고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 팬분들 감사드리고, 소속사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세번째 미니앨범 ‘옐로우(Yellow)’가 초동판매량 30만장을 돌파한데 이어 타이틀곡 ‘앤티도트(Antidote·해독제)’와 ‘파라노이아(Paranoia·편집증)’가 멀티히트 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앤티도트’ 공식 뮤직비디오는 누적조회수 4000만회, ‘파라노이아’도 3500만회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주행 넘어 신드롬 브레이브걸스 첫 본상 "크고 작은 꿈에 한발 다가가는 한해되길"[제31회 하이
- [하이원서울가요대상 D데이]별들의 잔치 열린다…관전 포인트는?
- '아는형님' 송지아, "한양대 여신?번호 많이 받아..서장훈,'솔로지옥'에 잘 어울려"
- "진짜 명품" '솔로지옥' 신지연, 샤넬 행사 게스트..송지아는?[★SNS]
- 정창욱 셰프,만취폭행+흉기위협 등으로 입건...경찰 수사중
- '피트니스계의 손연재' 오은담, "35인치 E컵과 38인치 골반라인이 매력포인트죠" [이주상의 e파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