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최예나, 해피 바이러스 전파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최예나는 23일 SBS '인기가요'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의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 무대를 꾸몄다.
최예나는 '스마일리 히어로'로 변신해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우며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매력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예나는 23일 SBS '인기가요'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의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 무대를 꾸몄다.
이날 최예나는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최예나는 '스마일리 히어로'로 변신해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우며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매력을 선사했다.
최예나는 안정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또한 '스마일리 춤', '안녕 춤' 등 포인트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하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ˣ‿ˣ (SMiLEY)'의 타이틀곡 'SMILEY'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웃음으로 넘겨버린다는 긍정 마인드가 담긴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최예나는 'SMILEY'를 비롯해 수록곡 'Before Anyone Else(비포어 애니원 엘스)', 'LxxK 2 U(럭 투 유)', 'PRETTY BOYS(프리티 보이즈)', 'VACAY(베케이)'까지 전곡을 차트인시키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최예나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SMILEY'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갑자기 오열하며 노래 중단 (불후의 명곡)
- ‘태국댁’ 신주아 “결혼 생활 행복하지만, 깊은 외로움” (금쪽상담소)
- 유빈, 굶주림 끝에 애벌레 먹방 ‘생존력甲’ (마지막 생존자)
- 이민호·장근석, 박신혜 결혼에 과몰입 반응 ‘유쾌’ [종합]
- 박나래, 인생 역대급 위기→분뇨의 질주…최고의 1분 (나혼산) [TV북마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