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낚시의 저주" 연정훈 손맛 볼 수 있나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낚시 꽝' 연정훈이 만선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23일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동계놀림픽' 특집에서는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과 함께하는 다섯 남자의 한겨울 대잔치가 펼쳐진다.
이날 치열한 동계 스포츠 대결을 펼친 멤버들은 얼음낚시까지 도전, 겨울을 제대로 만끽한다.
그러던 중 연정훈이 미끼를 문 송어를 눈앞에서 아깝게 놓치자, 안달 난 딘딘은 "이 정도면 낚시의 저주야"라면서 울분을 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동계놀림픽’ 특집에서는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과 함께하는 다섯 남자의 한겨울 대잔치가 펼쳐진다.
이날 치열한 동계 스포츠 대결을 펼친 멤버들은 얼음낚시까지 도전, 겨울을 제대로 만끽한다. 통영 바다낚시와 제주도 갈치 낚시 등 수차례 연패 신화를 겪었던 연정훈은 자존심을 만회하기 위해 역대급 의지를 불태운다.
그러던 중 연정훈이 미끼를 문 송어를 눈앞에서 아깝게 놓치자, 안달 난 딘딘은 "이 정도면 낚시의 저주야"라면서 울분을 토한다. 아쉬움에 몸부림 치던 '도라비'는 "그냥 호수 전체를 끓여서 매운탕을 끓이자"라면서 광기를 드러내기도. 이를 지켜보던 김종민은 난데없이 송어구이 '상상 먹방'을 펼치면서 송어잡이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멤버들 모두가 오기를 발동시킨 가운데, '낚시 꽝' 연정훈이 열정에 불을 제대로 지핀다. 그는 혹독한 추위에도 아랑곳 않고, 카메라마저 등진 채 목표물에 열중한다. 멤버들의 시끌벅적한 토크가 이어지자, 연정훈은 급기야 "너네 들어가"라면서 호통을 치기도. 과연 비운의 '연태공' 연정훈은 계속된 악재를 딛고 드디어 손맛을 볼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23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갑자기 오열하며 노래 중단 (불후의 명곡)
- ‘태국댁’ 신주아 “결혼 생활 행복하지만, 깊은 외로움” (금쪽상담소)
- 유빈, 굶주림 끝에 애벌레 먹방 ‘생존력甲’ (마지막 생존자)
- 박신혜♥최태준, 오늘 결혼…웨딩화보 공개 [DA:투데이]
- 박나래, 인생 역대급 위기→분뇨의 질주…최고의 1분 (나혼산) [TV북마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