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유주 "멤버 없이 첫 솔로 활동, 긴장이 조금 더 되는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에서 그룹 여자친구 출신 유주가 솔로 활동에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유주는 솔로 활동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유주는 지난 18일 첫 번째 솔로 앨범 'REC.'를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그룹 활동 이후 1년 2개월 만의 등장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음악 인생 2막을 여는 첫 페이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컬투쇼'에서 그룹 여자친구 출신 유주가 솔로 활동에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추적 30분'에서는 유주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유주는 솔로 활동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그는 "기존에는 저의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주는 멤버들이 있었다. 근데 혼자 감당해야 되기 때문에 긴장도 조금 더 되는 것 같다"라고 말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유주는 지난 18일 첫 번째 솔로 앨범 'REC.'를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그룹 활동 이후 1년 2개월 만의 등장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음악 인생 2막을 여는 첫 페이지다. 타이틀곡 '놀이(Play)'를 비롯해 다섯 트랙의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하며 내재된 음악적 본능을 발산한다.
글로벌 송캠프를 통해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하며, 그동안 꾸준히 습작해온 곡들을 이번 앨범에서 첫 선을 보인다. 여기에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식구인 챈슬러가 가세해 앨범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유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