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데뷔곡 '애슬레틱 걸' MV 10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23일 오전 기준)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GLG가 23일 밝혔다.
앞서 '애슬레틱 걸'은 태국 아이튠즈 비디오 차트 1위, 애플뮤직 비디오 차트 59위에 진입하며 하이키의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하이키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23일 오전 기준)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GLG가 23일 밝혔다.
또한 태국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 1위를 포함해 터키·베트남·오스트레일리아·영국·캐나다·인도네시아·대만·미국 등 9개 지역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태국 아이튠즈 올 송 차트에서도 2위를 기록했다.
지난 5일 발매된 하이키의 데뷔곡 ‘애슬레틱 걸’은 곡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구성과 절제미가 느껴지는 힙합 장르로 당당한 자신감을 추구하는 하이키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러닝, 런지, 스쿼트 등 운동 동작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와 컬러풀한 스포티룩을 완벽 소화한 하이키의 건강미를 엿볼 수 있다.
하이키는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리더 서이, 탄탄한 보디라인의 소유자 리이나, 유니크한 외모와 파워풀한 에너지가 강점인 옐, 우아함과 중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닌 시탈라로 구성된 4인조 신예 걸그룹이다.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애슬레틱 걸’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휘어지고 무너져내리고’…폭격 맞은 듯한 광주아파트 붕괴현장
- 찐부자들은 에코백 들고도 '에르메스'를 입는다
- [누구집]넷플 ‘솔로지옥’ 송지아가 사는 집은 어디?
- 與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식 주가조작 시기 전량매도 의혹"
- 한 마리에 1200만 원…美 백신 실험용 원숭이들 교통사고 틈타 탈출
- 월가 빅샷들 섬뜩한 경고…"이미 스태그플레이션"[김정남의 월가브리핑]
- 999회 로또 1등 당첨자 16명, 15억원씩…11명 자동선택
- 확진 7630명, 역대 두번째…방역체계 '전국 전환' 빨라지나(종합)
- "206만호 받고 107만호 더"…이재명, '주택 공급 폭탄' 공약 발표(종합)
- (영상)"뛰어내려!" 스키장 리프트 '공포의 역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