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신곡 'Yummy Yumy Love' 댄스 챌린지 열풍..최예나→빅톤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모랜드(MOMOLAND)의 신곡 'Yummy Yummy Love'이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이끌고 있다.
모모랜드가 지난 14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댄스 챌린지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모랜드(MOMOLAND)의 신곡 'Yummy Yummy Love'이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이끌고 있다.
모모랜드가 지난 14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 'Yummy Yummy Love(야미 야미 럽)'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댄스 챌린지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Yummy Yummy Love' 챌린지는 따라 하기 쉽고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 'L춤'으로 모모랜드는 멤버별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셀럽들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컬래버를 함께한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부터 케플러(Kep1er)의 유진, 업텐션(UP10TION), 최예나(YENA), 빅톤(VICTON) 등이 직접 참여해 'Yummy Yummy Love' 챌린지 열풍에 불을 붙였다.
전 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챌린지 조회수 1000만 회에 육박하는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신곡 'Yummy Yummy Love'은 사랑의 달콤함을 펑키・섹시로 풀어냈다. 펑키한 리듬 위에 박진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비한 기타 리프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더불어 재지한 느낌과 화려한 애드립이 더해져 한층 성숙된 모모랜드의 기량을 엿볼 수 있다.
메가 히트곡 '뿜뿜'에 이어 '베앰(BAAM)', '바나나차차', '떰즈업(Tumbs Up)'을 연달아 흥행에 성공시키며 탄탄한 해외 팬덤을 구축한 모모랜드와 세계적인 가수 나티 나타샤의 특별한 만남에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Yummy Yummy Love'은 발매 직후 필리핀, 멕시코, 싱가포르, 바레인, 스페인, 태국, 스웨덴 등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진입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수 27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LD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금+협박당해"…에이미 마약 물으니 내놓은 말
- 오윤아, 자폐증 장애 아들 서빙 시킨 이유(편스토랑)
- 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촬영 전 신현빈→김재영 모은 이유 [인터뷰M]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