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23일 'Nobody else' 발매.. '감성+고음'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가 가창한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의 음원이 공개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일리가 참여한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의 두 번째 OST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가 발매된다.
에일리의 신곡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일리가 참여한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의 두 번째 OST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가 발매된다.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는 '상수리나무 아래' 속 기구한 운명을 지닌 말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리언의 이야기를 담은 테마곡이다. 에일리가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해 천민 출신 전장의 영웅인 남자 주인공 리프탄 칼립스를 향한 맥시밀리언의 사랑과 아련함, 희망 등을 표현했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측은 오늘 18시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의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금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신화나 전설, 상상속에 동물이 등장하는 판타지가 가미된 중세시대의 대륙에서 일어나는 정통 로맨스가 담겨 '상수리나무 아래'의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에일리의 신곡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X에일리)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갑자기 오열하며 노래 중단 (불후의 명곡)
- ‘태국댁’ 신주아 “결혼 생활 행복하지만, 깊은 외로움” (금쪽상담소)
- 박나래, 인생 역대급 위기→분뇨의 질주…최고의 1분 (나혼산) [TV북마크]
- 송해, 건강 문제로 ‘전국노래자랑’ 녹화 불참
- ‘광야 흔들린다?’ SM엔터 사옥 진동 감지 신고→조사 중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