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 멤버별 콘셉트 필름 공개..새 앨범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트레저가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 앨범 수록곡 멜로디와 노랫말 일부를 3일 연속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도영·하루토·박정우·소정환의 개인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트레저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엿볼 수 있는 노랫말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트레저가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 앨범 수록곡 멜로디와 노랫말 일부를 3일 연속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콘셉트 필름 속 강단 넘치는 눈빛을 장착한 도영은 시크한 발걸음을 옮기며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냈다. 하루토는 도발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박정우는 눈부신 햇살 아래 옅은 미소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소정환 역시 따뜻함과 절제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했다.
신곡의 또 다른 파트 사운드와 노랫말이 배경음악으로 쓰여 관심이 모아진다.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밝고 경쾌한 비트에 속도감 있는 변주, 듣는 이의 흥을 자극하는 멜로디가 매우 중독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트레저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엿볼 수 있는 노랫말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레저는 오는 2월 15일 첫 미니 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 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한다. 이전 ‘더 퍼스트 스텝’(THE FIRST STEP) 시리즈와는 달리 미니 앨범으로 시작하는 것만큼 전보다 많은 신곡과 그에 따른 활발한 활동이 예상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트레저의 첫 미니 앨범 선주문량은 벌써 6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성적을 예고했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 FOMC 우려 속 LG엔솔 코스피 데뷔[주간증시전망]
- 찐부자들이 에코백에 '에르메스' 입는 이유
- (영상)"뛰어내려!" 스키장 리프트 '공포의 역주행'
- 999회 로또 1등 ‘1, 3, 9, 14, 18, 28’ 16명 15억1327만원
- '그것이 알고 싶다' 지옥의 7번방 '공주 교도소 살인사건' 추적
- [펀드와치]반등하는 브라질 주식형 펀드 ‘따봉’
- 잘 키운 딸 하나 거대 양당 安 부럽다…안철수 딸 귀국
- '김건희 무속에 중독·굿당 캠프' 국힘 "사실무근"
- 이재명 "20대 청년에 연 100만원 지급" 공약
- 세계 1위 코다, 고진영 없는 대회서 달아날까..LPGA 개막전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