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신곡 멜로디 깜짝 스포.."올해 폭풍처럼 몰아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가 새 앨범 수록곡 멜로디와 노랫말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월 22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의 한층 성장한 비주얼과 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아사히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트레저 메이커(팬덤명)를 설레게 했고, 윤재혁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 감탄을 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트레저가 새 앨범 수록곡 멜로디와 노랫말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월 22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의 한층 성장한 비주얼과 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콘셉트 필름 속 슬며시 고개를 돌리며 등장한 마시호는 시크하면서도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사히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트레저 메이커(팬덤명)를 설레게 했고, 윤재혁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 감탄을 끌어냈다. 아련한 감성을 머금은 방예담의 존재감 역시 압도적이다.
특히 이번 콘셉트 필름에는 앞서 베일을 벗은 신곡 파트와 또 다른 색깔의 사운드가 삽입돼 관심이 집중됐다. 몽환적이면서 긴장감 넘치는 멜로디가 듣는 이의 귀를 단박에 사로잡은 것. 아울러 'My heart is with you wherever you go'라는 노랫말이 트레저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표현돼 진한 여운을 남겼다.
해당 곡의 제목이나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이지리스닝 팝 장르의 세련된 느낌과 조화를 이루는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아우라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팬들은 짧은 분량의 멜로디만 듣고도 "중독적이다" "한소절만 들었는데 귀에 맴돈다" "심장 뜀" "지금까지 나온 노래와 다른 분위기다" 등의 감상평을 남기며 앨범 트랙리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트레저는 오는 2월 15일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한다. 전보다 많은 신곡과 그에 따른 활발한 활동이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YG 측은 "올 한 해 폭풍처럼 몰아칠 트레저의 '두 번째 발걸음'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하원미, VIP 손님 누군가 보니…美대저택에 으리으리한 운동방 눈길
- 류화영, 한 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한파도 못 막은 패션
- 정동원, 2년만에 148㎝→170㎝ 비교했더니‥파트너 장민호도 따라잡을 폭풍 성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비포 애프터 비교하니 42㎏ 감량 실감…자신감 넘칠 만하네
- 장예원, 교복 느낌 미니스커트 …국보급 각선미 인증
- ‘이영돈♥’ 황정음, 재결합+임신만큼 화제인 결혼반지‥한마디 꽉 채운 굵기
- ‘애로’ 깻잎 잡아주는 여직원-남편 사연에 안선영 “보통 관계 아닌 것”vs 최화정 “괜찮아”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강민경, 이해리 욕 나오게 한 아찔한 노출 “쇄골에 물 고일 듯”
- “엉덩이 수술도 했나? 다 갈아엎었네”…이세영, 악플러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