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송유정 오늘(23일) 1주기..향년 26세 못 다 펼친 꿈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故) 배우 송유정이 세상을 떠난지 1년이 됐다.
송유정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다"면서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1994년생인 송유정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연예계에 데뷔해 이국적인 마스크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고 송유정은 서울추모공원에서 영면에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인은 지난 2021년 1월 23일 별세했다. 향년 26세.
송유정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다”면서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1994년생인 송유정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연예계에 데뷔해 이국적인 마스크와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2013년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를 시작으로 ‘소원을 말해봐’ ‘학교 2017’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광고계에서 인지도가 높아 커피, 화장품, 아이스크림 브랜드 등의 CF 모델로 각광받았다.
고 송유정은 서울추모공원에서 영면에 들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 |써브라임 아티스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금세기 최고의 커플"…박신혜♥최태준 결혼식 현장 공개[종합]
- `태종 이방원` 촬영 후 사망한 말 퇴역 경주마 `까미`였다
- ‘런닝맨’, 송지효 자가격리→전소민 골절상…잇따른 악재[종합]
- [종합] `동치미` 빽가 "집안 대들보 역할, 행복하지만은 않다"
- [종합] `전참시` 가비, 남자친구와 꿀 떨어지는 통화 "섹시 몬스터, 2년 만남"
- ‘4혼’ 박영규, 18세 딸 조아나 양 최초 공개 (‘살림남2’) - 스타투데이
- ‘5년간 돈 모은 이유?’ 박서진 “돼지저금통엔 빨간 압류딱지 안 붙더라” (‘살림남2’) - 스
- [포토]다니엘, 마이크 반만한 얼굴 - 스타투데이
- [포토]정동원, 더 길어진 JD1 - 스타투데이
- [포토]태민, 샤이니 슈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