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과 결혼' 박신혜, D라인 드러난 한복 사진 공개 속 "축하 감사"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태준과 22일 결혼식을 올린 박신혜가 한복 화보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신혜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복과 축하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두 장의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신혜는 보랏빛 은은한 색상의 한복을 입은 채 눈부신 미모를 뽐낸다.
박신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한복을 입은 최태준과 함께 익살스러운 포즈로 춤을 추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최태준과 22일 결혼식을 올린 박신혜가 한복 화보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신혜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복과 축하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두 장의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신혜는 보랏빛 은은한 색상의 한복을 입은 채 눈부신 미모를 뽐낸다. 다른 사진에서는 품이 큰 한복 아래 D라인이 드러나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신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한복을 입은 최태준과 함께 익살스러운 포즈로 춤을 추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장꾸미'는 포기 못해"라는 글이 새신랑 새신부의 장난기를 드러내며 웃음을 준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말부터 교제해 왔으며 2018년 3월에는 연인 사이임을 외부에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이어왔으며, 열애 4년 만에 화촉을 밝혔다. 양측은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과 함께 2세를 임신 소식까지 알려 큰 축하를 받았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