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호, 엄지성·조영욱 등 7명 소집 제외..손흥민 합류는 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거 7명이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에 나서지 못한다.
대한축구협회는 22일 "고승범, 이영재, 정승현(이상 김천상무), 최지묵(성남FC), 엄지성(광주FC), 조영욱(FC서울), 김대원(강원FC) 등 7명이 최종예선 7~8차전에 제외된다"고 밝혔다.
이들은 23일 인천공항으로 귀국하며 당일 PCR 검사 이후 결과가 나올 때까지 파주 축구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NFC)에서 격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K리거 7명이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에 나서지 못한다.
대한축구협회는 22일 “고승범, 이영재, 정승현(이상 김천상무), 최지묵(성남FC), 엄지성(광주FC), 조영욱(FC서울), 김대원(강원FC) 등 7명이 최종예선 7~8차전에 제외된다”고 밝혔다. 처음 발탁됐음에도 2차례 평가전에서 2골을 넣은 김진규(부산 아이파크)는 생존했고, 득점은 못했지만 2경기 모두 출전한 김건희(수원 삼성)도 살아 남았다.
이들은 23일 인천공항으로 귀국하며 당일 PCR 검사 이후 결과가 나올 때까지 파주 축구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NFC)에서 격리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이 확인되면 격리 면제된다.
해외파 황희조(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정우영(알 사드), 정우영(프라이부르크), 황인범(루빈카잔), 이재성(마인츠) 등 6명은 23~24일에 개별적으로 합류한다. 부상으로 합류가 보류됐던 손흥민(토트넘)과 황희찬(울버햄턴)은 아직 미정이다.
대표팀은 22일 이스탄불로 이동할 예종이다. 25일에 레바논 베이루트로 향해 27일 레바논과 7차전을 치른다. 2월1일에는 두바이에서 시리아와 8차전을 소화한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명품" '솔로지옥' 신지연, 샤넬 행사 게스트..송지아는?[★SNS]
- 정창욱 셰프,만취폭행+흉기위협 등으로 입건...경찰 수사중
- '피트니스계의 손연재' 오은담, "35인치 E컵과 38인치 골반라인이 매력포인트죠" [이주상의 e파인
- "청순열매를 먹었나?"한가인,단아한 동안미모의 근황[★SNS]
- '세젤예' 노제, 백만불짜리 입술 삐죽 내밀고... 아이키 "나 못봐서 삐짐?"[★SNS]
- '오늘(22일) 결혼' 박신혜♥최태준, 웨딩화보 공개 "행복하세요~"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