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2월 14일 스페셜 앨범 '호른' 발표..손나은 참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가 2월 14일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2일 "에이핑크가 오는 2월 14일 스페셜 앨범 '호른(HORN)'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어, 솔로앨범, 연기, 예능, 개인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주목 받아온 에이핑크가 오는 2월 컴백을 확정하며, 스페셜 앨범 '호른'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가 2월 14일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2일 “에이핑크가 오는 2월 14일 스페셜 앨범 ‘호른(HORN)’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4월 발매한 미니 9집 ‘룩(LOOK)’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컴백이며, 2021년 4월 발표한 팬송 ‘고마워 (Thank you)’ 이후 10개월 만의 신곡 발표다.
앞서 지난 21일 오후 11시 소속사 측은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스페셜 앨범명 ‘호른’과 발매일자가 쓰인 로고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에이핑크의 본격 컴백 행보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아직 얼굴을 완전히 드러내지 않은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한층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새 음반 ‘호른’은 에이핑크의 뜻깊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발매되는 스페셜 앨범으로,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 군단이 총출동해 정규 앨범 못지 않은 역대급 완성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1년 데뷔한 에이핑크는 ‘몰라요’ ‘미스터 츄’ ‘노노노’ ‘러브’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1도 없어’와 ‘%%(응응)’을 통해 콘셉트 변화를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2020년 4월 발매한 미니 9집 ‘룩’ 타이틀곡 ‘덤더럼’은 음악방송 8관왕을 차지하며 여전히 강력한 ‘K팝 대표 걸그룹’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어, 솔로앨범, 연기, 예능, 개인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주목 받아온 에이핑크가 오는 2월 컴백을 확정하며, 스페셜 앨범 ‘호른’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통편집 어렵다"던 '아는형님', 송지아 없는 '솔로지옥' 패러디 선공개 - SPOTV NEWS
- '오늘 결혼' 박신혜♥최태준, 웨딩사진 공개…눈물나게 아름다운 비주얼 - SPOTV NEWS
- [그날, 오늘]하늘, "그런 사람 아냐" 갑질 논란 해명…김준호, 12년만에 합의 이혼 - SPOTV NEWS
- '황의조와 열애설' 효민, 신부수업 중인가…일식→한식 자격증 도전 - SPOTV NEWS
- 이렇게 예쁜데 왜 죽었으면 좋겠다고…치과의사 이수진, 골반까지 오픈한 비키니 - SPOTV NEWS
- '이승기♥' 이다인, 공개 열애하더니 사랑이 넘치네…곳곳에 하트 '뿅뿅'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