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웬디, 증명사진 공개..수수+청초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가 자신의 아르바이트 지원용 증명사진과 이력서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슬기와 웬디의 증명사진과 이력서 등이 공개됐다.
갓 더 비트는 SM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이 테마별로 새로운 조합의 유닛을 공개하는 프로젝트 '걸스 온 탑'(Girls On Top/GOT) 첫 유닛으로, 보아를 비롯해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 등 7명의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가 자신의 아르바이트 지원용 증명사진과 이력서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슬기와 웬디의 증명사진과 이력서 등이 공개됐다.
공개된 게시물에서 슬기는 "커피와 디저트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꼭 한 번 카페 알바를 해보고 싶었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고, 웬디 역시 "아늑하고 따뜻한 카페를 제가 조금이나마 더 따스하게 만들어드리고 싶네요"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함께 게재된 수수한 느낌의 증명 사진은 두 멤버의 청초한 미모를 더욱 돕보이게 만들고 있다.
두 사람은 레드벨벳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1일 공개된 '알바는 처음이라' 에피소드에서 처음으로 카페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레드벨벳 웬디와 슬기는 SM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멤버로 신곡 '스텝 백'을 지난 3일 발표했다. 갓 더 비트는 SM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이 테마별로 새로운 조합의 유닛을 공개하는 프로젝트 '걸스 온 탑'(Girls On Top/GOT) 첫 유닛으로, 보아를 비롯해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 등 7명의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성만 가능, 주인과 동거"…'방 한 칸 140만원' 강남 신축 아파트 월세
- "남편이 시부와 성관계 강요…성매매로 임신 3개월 차" 20세 아내 끔찍
-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공개됐다…267만뷰 부른 연예인급 미모 대치동 일타강사
- 민원인과 수차례 성관계, 안마의자도 받았다…양양군수 2심도 실형
- 박나래, '형부' 김준호 약점 요구했나…김지민 결혼식 '불참' 다시 소환
- 집 빌 때마다 몰래 와서 쉬다 가는 시모…남편은 "와도 되지"
- 가난한 시골 소녀→경비원→자산 23조…불륜 논란 뚫고 초갑부 신화
- 운전교습 10대 수강생에게 음란물 보여준 강사…경찰서장 딸도 있었다
- 장모 앞에서 숟가락 던진 사위…"잘못 없다, 나 보기 힘들 것" 적반하장
- "여자는 35세부터 노산, 나이 많으면 비용 더 내"…결혼 앞두고 연하남 막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