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글로벌 대세'의 귀환 예고. 첫 싱글 'OBSESSION'으로 컴백

이정혁 2022. 1. 22.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커밍순 이미지에 따르면 원호는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으로 돌아온다.

'옵세션'은 원호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싱글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커밍순 이미지에 따르면 원호는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으로 돌아온다. '옵세션'은 원호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싱글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광활한 우주가 배경인 커밍순 이미지 속 달을 둘러싼 원이 정교한 선들과 만나 눈동자를 연상시켜 눈길을 끌었다. 마치 블랙홀처럼 빨려 들어갈 듯한 느낌과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 역시 원호가 '옵세션'으로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원호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 앨범 PART.2 '러브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와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로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1 Asia Artist Awards)'와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각각 'AAA 베스트 뮤지션'과 '남성 솔로 아티스트' 상을 거머쥐며 대체불가한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권유 받을만큼 건강 악화…그래도 '지방 출장' 워킹맘
박원숙, 울진 절벽집 가격 물어봤지만..“살 수 없는 집”→김청 “혼탕 경험” 고백
슈, 도박 논란 후 근황 “패가망신..식당서 일 하는 중”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