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봄소리, tvN 새 드라마 '링크' 출연 [공식]

안병길 기자 2022. 1. 21.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배우 이봄소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봄소리가 무대를 넘어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힌다.

뮤지컬 ‘광주’,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뮤지컬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봄소리가 tvN 새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씨제스·아크미디어)(이하 ‘링크’)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링크’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녀의 온갖 기쁨,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흥미로운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극 중 이봄소리는 지구대 경사 ‘황민조’로 분한다. 경찰로서, 일에 대한 욕망이 큰 그는 좀 더 실질적인 수사 업무를 맡아 여자로서의 한계를 한껏 넓히는 것이 꿈인 인물. 또한, 지구대의 후임으로 전 남자친구가 발령을 받으며 평범하고 단순해 흔들림 없던 일상에 균열이 생긴다.

이에, 이봄소리는 경찰로서 성공하고자 하는 큰 꿈을 가지고 있는 한 황민조를 특유의 디테일한 표현력과 감정 연기로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높임은 물론, 한 층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엑스칼리버’, ‘마리 퀴리’, ‘광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저스티스’ 등에 출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무대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흡인력 강한 연기와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차세대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내비친 바. 이번 작품을 통해 이봄소리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링크’는 2022년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