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도바전]환상적인 왼발슛, 권창훈도 '2연속 득점 대열'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창훈도 2연속 득점을 완성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남자 A대표팀은 21일(한국시각)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몰도바와 친선경기를 치르고 있다.
한국은 전반 20분 김진규, 전반 32분 백승호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2-0으로 리드를 잡았다.
공교롭게도 김진규 백승호 권창훈 모두 지난 15일 아이슬란드전에 이어 2연속 득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권창훈도 2연속 득점을 완성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남자 A대표팀은 21일(한국시각)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몰도바와 친선경기를 치르고 있다.
그야말로 폭풍 득점이다. 한국은 전반 20분 김진규, 전반 32분 백승호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2-0으로 리드를 잡았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또 한 골을 넣었다. 이번에는 권창훈이었다. 권창훈은 후반 3분 김건희와 패스를 주고 받으며 상대 밀집 수비를 뚫었다. 공간이 열리자 환상적인 왼발슛으로 쐐기골을 꽂았다.
공교롭게도 김진규 백승호 권창훈 모두 지난 15일 아이슬란드전에 이어 2연속 득점이다. 한국이 후반 7분 현재 3-0으로 크게 앞서고 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 "말 거꾸러뜨려..생사여부 의문"..'태종 이방원' 동물학대 의혹..KBS "사실 확인 중"
-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권유 받을만큼 건강 악화..그래도 '지방 출장' 워킹맘
- 슈, 도박 논란 후 근황 "패가망신..식당서 일 하는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