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1·22일 [TV하이라이트]

2022. 1. 21. 2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랜선 선생님과 함께하는 가비의 일상

■전지적 참견 시점(MBC 토 오후 11시10분) =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한 댄서 가비가 출연한다.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하는 그는 누구도 예상 못한 ‘순한 맛’ 가득한 하루로 큰 재미를 선사한다. 가비는 틈만 나면 ‘랜선 선생님’을 소환하며 눈길을 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영상을 보며 한 마리 순한 양으로 돌변한 것. 급기야 꼬박꼬박 대답까지 하는 모범생의 모습으로 MC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본업으로 돌아간 가비는 자신의 크루 라치카와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마음 놓고 쉬지 못하는 나, 어쩌면 좋죠?

■딩동댕 보건실(EBS1 토 오전 11시) = 축의금·면접·소개팅 등 삶에 유용한 정보를 전하며 어른용 교양 예능으로 자리 잡은 ‘딩동댕 대학교’에서 위로에 초점을 맞춘 스핀오프 콘텐츠 <딩동댕 보건실>을 선보인다. 고쳐주는 선인장이라는 뜻의 ‘고장’이라는 이름을 가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마음이 고장난 이들을 상담한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 출신이자 최근 <쇼미더머니 시즌10>에서도 화제가 된 래퍼 언오피셜보이가 보건실을 찾아 쉬지 못하는 강박감에 대한 이야기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 뒤에 감춰진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300평 복지·경로 수당 1억…이런 ‘중기’

■사장님이 미쳤어요(KBS1 일 오후 1시40분) =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1년 존경받는 기업인’에 선정된 ‘끝판왕’들이 출격한다. 바로 ‘우성플라테크’의 허남선 사장과 ‘장암칼스’의 구연찬 사장이다. 두 사람은 기존에 없던 특별한 복지 정책을 소개하며 전문가와 취업준비생의 감탄을 자아낸다. 우성플라테크는 직원들을 위해 300평의 건물을 통째로 복지 시설로 만들었으며, 장암칼스는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직원에게 경로 수당을 지급하는 등 놀라운 복지금 제도를 갖고 있다. 1억원이 넘는 복지금을 받은 직원이 출연해 그 비결을 소개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