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2021 사진집 '마이 시티, 마이 풋볼 포항' 발간

2022. 1. 21. 2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현호 기자] 포항스틸러스 2021시즌의 여정을 담은 사진집 ‘마이 시티, 마이 풋볼 포항(My City, My Football POHANG)’이 발간됐다.

포항의 이번 2021시즌 사진집은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조별리그부터 결승전까지의 벅차오름과 아쉬움, K리그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순간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또한 구단의 연고지인 포항과 이 곳에서 살아가는 선수들의 이야기를 엮은 ‘헬로 마이 시티, 브라보 마이 라이프(Hello My City, Bravo My Life)’ 특집을 준비했다. 팀을 대표하는 이름이자 삶의 터전이기도 한 포항에 대해 선수들이 털어놓는 솔직한 이야기와 특별한 사진을 만날 수 있다.

끝으로 사진집의 말미에는 2021 시즌을 되돌아보는 김기동 감독의 특별 인터뷰와 화보가 20페이지에 걸쳐 준비되었다. 이번 사진집은 비매품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을 받아 제작됐다.

포항 구단은 이번 사진집 발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사진집 제공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구단 공식 채널(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사진 = 포항스틸러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