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배·한라봉·샤인머스켓·더덕 명절 선물세트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de3200@daum.net)]전라남도 나주시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농민들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설 명절 선물세트 홍보에 나섰다.
나주시는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설맞이 농산물 선물세트 특판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언 기자(=나주시)(kde3200@daum.net)]
전라남도 나주시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농민들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설 명절 선물세트 홍보에 나섰다.
나주시는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설맞이 농산물 선물세트 특판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판전에서는 나주배·한라봉·샤인머스켓·더덕 등 나주산 농산물을 포함해 배즙·잡곡·한과·한우·곰탕 등 가공식품 20여 품목을 판매한다.
특판 기간 코로나19 추세를 감안해 시식회는 생략하고 포인트, 증정품 지급 등 맞춤형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나주로컬푸드 소비자 회원은 오는 25일까지 농·축산물 구매 금액의 20%(1인 최대 2만 포인트)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아이스팩·플라스틱 투명 케이스 등 5개 이상 재활용품을 직매장으로 가져오면 증정품으로 교환해주는 친환경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활용품 이벤트 참여자가 ‘증정품 인증’, ‘환경 보호 활동’에 대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내달 6일까지 나주로컬푸드 공식 밴드(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판전은 나주시 오색마을 쇼핑몰 누리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나주시 관계자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 먹거리 신뢰를 기반해 성장해온 로컬푸드로 품질 좋은 설 선물세트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판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산물 소비시장에 활력이 더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언 기자(=나주시)(kde3200@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남 올인', '단타 공약', '비호감 경쟁'…이런 대선 또 있을까
- "가해자는 간데없고 피해자끼리 모여 서로 미안해하는 상황이 됐다"
- 광주·전남·평택·안성, 26일부터 '오미크론 대응 태세' 전국 첫 시작
- 이재명 "대선후보 회동하자", '14조→35조' 추경 증액 경쟁
- 북한, 미국에도 대화 기회를 줘야 한다
- 지방으로 돌아간 청년, 농사만 짓는 것은 아니다
- 인구 14억인 중국이 인구 감소를 우려하는 이유는
- '리스크' 대선, 누가 당선돼도 상상 이상 후유증
- 한국리서치, 이재명 34.5% 윤석열 33%…격차는 13.1%p → 1.5%p
- 바이든의 암울한 취임 1년…역점 과제 '투표권 확대 법안' 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