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허니제이, 남다른 초장 사랑 "김치전·돈가스도"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나혼자산다'에서 김치 파티를 연다.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니제이의 숨겨왔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이날 허니제이는 "오늘 김치 파티해"라고 외치며 냉장고 깊숙이 보관해왔던 '최애' 재료를 꺼내 시선을 강탈한다.
허니제이의 요리 치트키는 맛있게 익은 '엄마표 김치' 한 포기로, 김치를 베이스로 한 3가지 '필살 메뉴'를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나혼자산다'에서 김치 파티를 연다.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니제이의 숨겨왔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이날 허니제이는 "오늘 김치 파티해"라고 외치며 냉장고 깊숙이 보관해왔던 '최애' 재료를 꺼내 시선을 강탈한다. 허니제이의 요리 치트키는 맛있게 익은 '엄마표 김치' 한 포기로, 김치를 베이스로 한 3가지 '필살 메뉴'를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허니제이는 가스레인지 3구에 서로 다른 3가지 메뉴를 동시에 요리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심지어 냄비, 뚝배기, 프라이팬으로 조리도구마저 제각각인 상황. 요리의 난이도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집밥의 달인'만 가능하다는 가스레인지 3구 동시 드리블이 포착돼 기대를 높인다.
완성된 허니제이표 '김치 파티' 밥상은 군침도는 '빨간 맛'으로 가득 차 시청자들의 침샘을 저격할 전망이다. 이때 허니제이의 남다른 입맛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김치전에 초장을 찍어 먹는 충격적인 '먹팁'을 공개한 것. 허니제이는 "기름기 있는 음식은 초장과 먹는다. 돈까스도 초장에 찍어 먹는다"며 매 끼니마다 초장을 필참하는 이유를 들려줘 궁금증을 유발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