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 어워드 2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로케이항공은 '2021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랑프리 수상작인 '에어로케이항공 가정의달 캠페인'은 싱글맘, LGBT(성소수자) 커플, 1인 1묘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을 편견 없이 포용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위너 수상작 '에어로케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은 여행에 대한 다양한 영감을 주며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선과 다양성 추구"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에어로케이항공은 ‘2021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2관왕을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상이다.
에어로케이는 여행·레저와 소셜미디어 제품·서비스 분야에서 각각 ‘그랑프리’와 ‘위너’를 받았다.
그랑프리 수상작인 ‘에어로케이항공 가정의달 캠페인’은 싱글맘, LGBT(성소수자) 커플, 1인 1묘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을 편견 없이 포용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위너 수상작 ‘에어로케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은 여행에 대한 다양한 영감을 주며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상보 에어로케이 마케팅본부장은 “에어로케이는 새로운 시선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관습과 편견을 넘어 시대의 흐름에 맞는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측 “코로나19 음성… 백신 미접종 '런닝맨' 녹화 불참”
- '전국노래자랑' 송해, 건강 문제로 입원…대체 MC가 진행
- 맘카페 난리난 ‘900원 도시락’, 업체 실수라며 일괄취소…“괘씸해”
- '가짜 명품 논란' 송지아,'전참시' 방송분 통편집 된다
- “이 문자 받은 적 있죠?” 요즘 쏟아진 ‘이것’ 정체 알고보니
- 3차까지 맞은 슈주 은혁, 코로나 확진…"증상 경미"
- “100만원에 이걸 누가 사?” 삼성·LG도 ‘깜짝’ 놀랐다
- 톰 크루즈 주연 영화, 세계 최초 우주 스튜디오에서 찍는다
- 여성 치마 속 촬영 ‘몰카범’…불법 영상만 23개인데 무죄
- “왕눈이폰, 이 정도일 줄은…” 삼성 난리났다 [IT선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