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마음' 려운, 범죄행동분석팀 합류..김남길X진선규와 완전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진선규, 려운이 범죄행동분석팀으로 모인다.
이런 가운데 1월 21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이 송하영, 국영수에 이어 막내 정우주(려운 분)까지 함께한 범죄행동분석팀 완전체 모습을 공개했다.
극강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안겨줄 범죄행동분석팀의 활약은 1월 21일 금요일 밤 10시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김남길, 진선규, 려운이 범죄행동분석팀으로 모인다.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연출 박보람/제작 스튜디오S/투자 웨이브(wavve))는 동기 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악의 정점에 선 연쇄살인범들의 마음을 치열하게 들여다봐야만 했던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방송 첫 주 만에 “역대급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극찬을 모으며 시청률 무한 상승세를 예고하고 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 한국형 프로파일링의 태동을 그린다. 그리고 그 중심에 범죄행동분석팀이 있다. 지난 1회, 2회에서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려는 경찰 송하영(김남길 분), 누구보다 범죄행동분석의 필요성을 깨닫고 프로파일러로서 송하영의 잠재력을 알아본 감식계장 국영수(진선규 분). 둘은 연쇄살인사건 진범 검거를 계기로 범죄행동분석팀을 만들었다.
이에 범죄행동분석팀의 본격적인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특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이 3회에서 대한민국에서 프로파일링 수사 기법을 활용한 첫 사건을 다룬다고 예고한 만큼,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1월 21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이 송하영, 국영수에 이어 막내 정우주(려운 분)까지 함께한 범죄행동분석팀 완전체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하영과 국영수는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허름한 공간에 있다. 이들 앞에는 풋풋한 인상의 청년 정우주가 서 있다. 언뜻 감정이 없어 보이지만 상대를 깊이 바라보는 송하영, 단단하고 의지할 수 있는 좋은 상사의 표본 국영수,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정우주의 조합이 인상적이다. 세 사람이 만나 과연 어떤 대화를 나눌지, 어떻게 범죄 사건에 접근할지 궁금하다.
이와 관련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은 “오늘(21일) 방송되는 3회에서 범죄행동분석팀장 국영수, 범죄행동분석관 송하영, 통계분석관 정우주까지 ‘범죄행동분석팀’ 3인이 드디어 한자리에서 마주한다. 세 사람은 성격도 다르고 캐릭터도 다르지만 각자 자신이 가진 능력을 활용해 범죄 사건에 다가선다. 범죄행동분석팀이 첫 단추를 잘 꿸 수 있을지, 세 사람의 팀플레이가 어떨지, 이를 그려낸 세 배우의 연기와 호흡은 어떨지 주목해서 시청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드디어 뭉친 범죄행동분석팀. 이들 앞에 끔찍하지만 결코 피할 수 없는, 꼭 마주해서 이겨내야만 하는 사건이 있다. 극강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안겨줄 범죄행동분석팀의 활약은 1월 21일 금요일 밤 10시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스튜디오S 제공)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비포&애프터 비교하니 42㎏ 감량 실감…자신감 넘칠 만하네
- 정동원, 2년만에 148㎝→170㎝ 비교했더니‥파트너 장민호도 따라잡을 폭풍 성장
- 장예원, 교복 느낌 미니스커트 짧아도 너무 짧은…국보급 각선미 인증
- 류화영, 한 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한파도 못 막은 패션
- ‘이영돈♥’ 황정음, 재결합+임신만큼 화제인 결혼반지‥한마디 꽉 채운 굵기
- ‘애로’ 깻잎 잡아주는 여직원-남편 사연에 안선영 “보통 관계 아닌 것”vs 최화정 “괜찮아”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강민경, 이해리 욕 나오게 한 아찔한 노출 “쇄골에 물 고일 듯”
- “엉덩이 수술도 했나? 다 갈아엎었네”…이세영, 악플러에 분노
- 명품 치장한 유재석 “짝퉁 같아” “최악이다” 평가에 발끈(런닝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