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내가 나가줘?".. 길거리서 몸싸움하는 금쪽이 '충격'

박정경 기자 2022. 1. 21. 1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마와 길거리 몸싸움을 하는 '금쪽이'의 모습이 출연진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엄마에게 빈정대며 막말하는 금쪽이의 모습이 공개된다.

급기야 엄마의 "이거 3가지 적기 전에는 못 나가"라는 말에 "그럼 내가 나가줘?"라며 금쪽이는 촬영 거부를 한다.

몸싸움은 엄마가 흥분하여 금쪽이를 넘어뜨려 제압하기까지 이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새끼'서 금쪽이가 엄마와 길거리 몸싸움을 하는 모습을 본 출연진들이 충격에 빠졌다. /사진=채널A 선공개 영상 캡처
엄마와 길거리 몸싸움을 하는 ‘금쪽이’의 모습이 출연진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21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새끼’서 10년째 사고치는 위험한 아이들 사연이 공개된다. 스튜디오에서는 솔루션을 받은 후 새로운 난관에 닥친 가족의 일상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진다.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엄마에게 빈정대며 막말하는 금쪽이의 모습이 공개된다.

금쪽이 엄마는 “엄마가 지켜줬으면 하는 약속을 적어봐”라 권유하지만 금쪽이는 “싫다”고 한다. 냉랭한 금쪽이 반응에도 엄마는 “같이 노력해보자”며 설득하지만 금쪽이는 “우린 엉킨 실이라고. 못 풀어”라 모진 말도 한다. 급기야 엄마의 “이거 3가지 적기 전에는 못 나가”라는 말에 “그럼 내가 나가줘?”라며 금쪽이는 촬영 거부를 한다.

둘의 실랑이는 점차 격해지며 금쪽이는 문에 발이 찍힌다고 발길질도 한다. 프로그램에 제보된 영상에선 길거리 말다툼이 몸싸움까지 번진다. 몸싸움은 엄마가 흥분하여 금쪽이를 넘어뜨려 제압하기까지 이른다. 심각한 수위의 갈등에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충격을 숨기지 못한다. 지나가던 행인들의 도움으로 다툼은 마무리되며 영상은 끝난다.

오은영은 “엄마가 노력을 많이 하시지만 아이는 엄마의 노력에 반응하지 않는다”며 “몇 가지의 새로운 문제가 보인다”고 말한다. 금쪽이와 엄마 사이에 “독특한 패턴이 있다”며 “엄마는 자식과의 관계에서도 갈등이 생기면 대치를 하며 정당성과 결백을 끊임없이 주장하고 설득한다”고 설명한다.
[머니S 주요뉴스]
"시스루 웨딩드레스?"… 아이유, 어깨가 여리여리
"끈 원피스 아슬아슬"… 치어리더, 과감하게 벗었다
이가흔, 수의사 합격… 학폭 의혹 종결?
김새롬 이혼 언급… "사랑에 미쳐 실수 한 적 있어"
이영하♥선우은숙 재결합?… 며느리 SNS 어떻길래
방역패스 만료, 스위트룸 입장 거부 당한 배우 누구?
"송지아 스폰서·금수저·거짓 논란? 1원도 보탠 적"
'♥조유민' 소연, 당당 럽스타… 벌써 신혼 분위기?
최진실 딸, '훈훈 남친과 당당한 '럽스타' 공개
'개그계 송혜교' 심진화, 7㎏ 감량에 여리여리한 몸매

박정경 기자 p98081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