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그룹 "무지개" 두번째 싱글 앨범 발매

강석봉 기자 2022. 1. 21. 1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무지개의 소속사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6시에 신랑 신부를 위한 축가 “ 처음처럼, 너를 한눈에 알아봤던 것처럼”를 발매했다고 전했다.

결혼을 축하하기 위한 축가인 해당 앨범은 공개되자 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 오르며 관심을 받았으며, 무지개의 감미로운 보컬과 화음은 코로나19의 여파 속에서도 사랑의 결실을 맺고자 하는 모든 신랑,신부를 축복하는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사랑의 이야기를 듬뿍 담은 이번 앨범은 사랑이라는 말이 가진 의미 그대로 달콤함과 감미로움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위해 무지개도 가사에 진심을 더 담으려 많은 노력을

쏟았다”고 전했다.

신인 보컬팀 ‘무지개’는 김승열, 이정욱, 최선웅, 박건우 로 구성된 남성 4인조 보컬그룹 으로,

아이돌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활동과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경력이 있는 신인이지만 신인답지 않은 다양하고 화려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팀이다.

2번째 싱글 ‘처음처럼, 너를 한눈에 알아봤던 것처럼’은 축가를 컨셉으로한 곡으로, 무지개 멤버 이정욱과 싱어송라이터 SunsetCruz가 공동 프로듀싱한 곡이다.

명품 보컬그룹 무지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꾸준한 커버활동과 외부 프로듀싱 활동으로 이어진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 프로젝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