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건강과 마음 전하는 '2022년 설 선물세트' 출시

강동완 기자 2022. 1. 21.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2년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두유 3종과 프리미엄 두유 3종, 그리고 고단백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까지 총 8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받는 이의 연령대 및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지밀 두유부터 고단백 음료까지 총 8종의 다양한 구성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2년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두유 3종과 프리미엄 두유 3종, 그리고 고단백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까지 총 8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받는 이의 연령대 및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정가 대비 최대 4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

베스트셀러 품목으로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그간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이 포함됐다.

또 건강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도 준비했다.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이다.

부족한 단백질 섭취를 도울 수 있는 고단백 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담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 검은참깨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그린비아 프로틴밀 검은참깨 등 고단백 음료 2종도 더했다.

특히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30여 년 이상 환자용 영양식을 연구하고 선도해온 정식품의 노하우가 듬뿍 담긴 제품으로, 성인 1일 단백질 권장량의 33%인 18g의 단백질을 함유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베지밀 두유와 고단백 음료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로 알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아끼는 이들에게 건강과 안부를 전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2년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정식품 제공)
[관련기사]
파리바게뜨, 상큼 달콤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 선봬
흑임자·쑥·팥·밤… 전통 식재료 '홀릭’ 신메뉴·신제품 연이어 선봬
2022년 착한 프랜차이즈 100개사는 어디
이디야커피, 취향 따라 선택하는 ‘설 선물세트’ 인기
치킨플러스, 크림과 콩가루의 고소한 맛! ‘구르미콩닭볶이’ 출시
[머니S 주요뉴스]
"끈 원피스 아슬아슬"… 치어리더, 과감하게 벗었다
"시스루 웨딩드레스?"… 아이유, 어깨가 여리여리
방역패스 만료, 스위트룸 입장 거부 당한 배우 누구?
이가흔, 수의사 합격… 학폭 의혹 종결?
이영하♥선우은숙 재결합?… 며느리 SNS 어떻길래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