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2년 공식 홍보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 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KBO리그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제작 중 하나로 '2022년 공식 홍보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2022년 KBO리그 공식 홍보 영상과 KBO 주최 행사 홍보 영상 기획, 제작, 배포 등 업무를 맡게된다.
또한 KBO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하는 'KBO 40주년 홍보 영상도' 함께 제작하게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KBO리그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제작 중 하나로 '2022년 공식 홍보 영상 제작' 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한다. 입찰 선정은 21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2022년 KBO리그 공식 홍보 영상과 KBO 주최 행사 홍보 영상 기획, 제작, 배포 등 업무를 맡게된다. 또한 KBO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하는 'KBO 40주년 홍보 영상도' 함께 제작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입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오는 3월 3일 정오까지 KBO 콘텐츠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는 받지 않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O, 2022년 신인지명 선수 도핑 검사 결과 '전원 음성'
- '40주년 KBO리그' 2022시즌 4월 2일 개막전 대진 확정
- KBO, 2022 넥스트 레벨 캠프 1차 훈련 10일 스타트
- 염경엽 전 감독 KBO 기술위원장 선임 "항저우AG 준비 최선"
- 한컴 "AI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글로벌 공략"
- 韓 소비자 33% "밀집된 환경서 5G 네트워크 문제 경험했다"
- KGM, 서울 강남서 '팝업 시승센터' 오픈
- 현대차-전북특별자치도, 수소산업 혁신 위해 맞손
- 현대차, '2025 투싼' 출시…"가격 인상폭 최소화하며 상품성 개선"
- [인터뷰] '하스스톤'과 '스타크래프트'의 만남…"재밌고도 어려운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