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상담소', '태국재벌♥' 신주아 "행복하지만 너무 외로워" 반전 고민

유지희 2022. 1. 21. 17: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 배우 신주아와 그룹 쥬얼리 출신의 싱글맘 이지현의 고민이 공개된다.

태국 재벌 2세와 결혼해 남부럽지 않은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신주아는 "행복하게 사는데도 너무 외로워요"라는 반전 고민을 밝히며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걱정 없을 것만 같던 결혼 생활 뒤에 숨겨진 신주아만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그의 마음속에 들어갔다 온 것처럼 걱정을 파헤치는 오은영만의 맞춤형 솔루션이 함께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 배우 신주아와 그룹 쥬얼리 출신의 싱글맘 이지현의 고민이 공개된다.

태국 재벌 2세와 결혼해 남부럽지 않은 결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신주아는 "행복하게 사는데도 너무 외로워요"라는 반전 고민을 밝히며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에 오은영은 특유의 뼈 때리는 조언과 함께 신주아가 '유리 케이스 안의 인형 같다'는 팩트 폭격을 날린다.

또한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어렵게 말문을 연 신주아는 국제 부부가 겪는 문화차이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적응하기 어려운 태국 생활의 고충을 토로한다. 걱정 없을 것만 같던 결혼 생활 뒤에 숨겨진 신주아만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그의 마음속에 들어갔다 온 것처럼 걱정을 파헤치는 오은영만의 맞춤형 솔루션이 함께 공개된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이미지. [사진=채널A]

또한 변함없는 아이돌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한 이지현은 마치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는 듯 오은영 박사와 살갑게 인사를 나눈다. 그러나 상담이 시작되자마자 '엄마' 이지현의 표정이 급속도로 어두워졌는데. ADHD를 가진 아들 우경이의 유치원 강제 퇴소와 함께 공황발작이 시작된 사연을 구체적으로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이지현은 매일 리얼하게 꾸는 꿈 때문에 깊은 잠에 들지 못한다며 모두를 걱정케 했는데. 사연을 들은 오은영은 정신분석학적인 '꿈의 의미'를 짚으며 심도 깊은 질문을 통해 그의 잠재된 무의식을 분석해 나간다. 더불어 이지현을 깜짝 놀라게 한 아들, 우경이의 선물 같은 메시지가 공개되면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케 했다는 후문이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21일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