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족발상회, 올해 첫 신메뉴 '보쌈' 출시

강동완 기자 2022. 1. 21.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올해 첫 신메뉴인 '보쌈'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족발상회가 출시한 '보쌈'은 당일 조리한 고기만 사용하는 브랜드 원칙을 따라 신선한 품질이 강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쌈김치, 백김치, 꼬들무김치 등 김치류 3종 및 각종 소스와 야채 함께 제공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올해 첫 신메뉴인 ‘보쌈’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족발상회가 출시한 ‘보쌈’은 당일 조리한 고기만 사용하는 브랜드 원칙을 따라 신선한 품질이 강점이다. 

또한 육수에 된장과 콩발효 소스로 맛을 낸 두툼한 돼지고기를 넣고 마늘과 푹 삶아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중(2~3인용), 대(3~4인용) 등 총 두 가지다.

다양한 반찬도 눈길을 끈다. 배와 양파로 맛을 살린 매콤한 보쌈김치, 시원한 백김치, 꼬들무김치 등 김치류 3종이 더해져 보쌈의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갈치속젓, 새우젓, 쌈장 등 각양각색 소스와 마늘, 고추, 상추, 깻잎과 같은 야채도 포함돼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쌈을 해 먹을 수 있다.

족발상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마초족발, 뿌링족발 등 시그니처 메뉴인 족발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보쌈 메뉴를 출시하면서 향후 본격화될 가맹사업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족발상회는 브랜드 품격에 걸맞은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점주 만족도 제고를 위해서도 지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는 지난 2020년 첫 자체 개발 브랜드인 족발상회를 론칭했다. 2021년 8월에는 1년간 1호점이자 직영점인 역삼점을 운영하면서 획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기도 파주시에 족발상회 프랜차이즈 가맹 1호점인 운정점을 출점, 이후 장한평점, 한대앞역점, 방이점 등을 연이어 오픈하면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한국프랜차이즈協-신한銀, 상생 배달앱 ‘땡겨요’로 수수료 부담 낮춘다
본아이에프, 주문앱 ‘본오더’서 단체선물 할인 이벤트 실시
파리바게뜨, 상큼 달콤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 선봬
흑임자·쑥·팥·밤… 전통 식재료 '홀릭’ 신메뉴·신제품 연이어 선봬
2022년 착한 프랜차이즈 100개사는 어디
[머니S 주요뉴스]
"끈 원피스 아슬아슬"… 치어리더, 과감하게 벗었다
"시스루 웨딩드레스?"… 아이유, 어깨가 여리여리
방역패스 만료, 스위트룸 입장 거부 당한 배우 누구?
이가흔, 수의사 합격… 학폭 의혹 종결?
이영하♥선우은숙 재결합?… 며느리 SNS 어떻길래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