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측 "19일 발 골절 수술, '런닝맨' 녹화 불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소민이 발 골절 수술을 받았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1일 동아닷컴에 "전소민이 19일 발 골절 수술을 받았다. 이에 따라 24, 25일 SBS '런닝맨' 일정은 참여하기 어렵다. 이후 일정은 전소민 회복 상태에 따라 조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소속사 등에 따르면 전소민은 앞서 개인 일정 중 발을 잘못 디뎌 부상을 당했다.
이에 전소민은 19일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1일 동아닷컴에 “전소민이 19일 발 골절 수술을 받았다. 이에 따라 24, 25일 SBS ‘런닝맨’ 일정은 참여하기 어렵다. 이후 일정은 전소민 회복 상태에 따라 조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소속사 등에 따르면 전소민은 앞서 개인 일정 중 발을 잘못 디뎌 부상을 당했다. 정밀 검사 결과, 발 골절로 수술을 해야 했다고. 이에 전소민은 19일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이다.
따라서 차주 진행되는 ‘런닝맨’ 녹화 일정에는 불참한다.
한편 전소민 외에도 송지효 역시 ‘런닝맨’ 녹화 일정에 불참한다. 송지효는 ‘양약 알레르기’로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 백신 미접종 상태에서 최근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다.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10일간 자가격리해야 한다는 소속사 입장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45세 잊게 만든 탱탱한 볼살 [DA★]
- 신화 앤디 결혼, 9살 연하 예비신부는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 [공식]
- 박군 “이상형=장윤정”→도경완 질투 “지옥 보낼 것” (신과한판)
- 프리지아(송지아), 본질 흐리는 피해자 코스프레 [전:할 말 할래요]
- 은혁 측 “코로나 확진, 슈주 다른 멤버와 밀접 접촉無” [전문]
- 강석우 딸 강다은, 분위기 무엇…얇은 니트로 드러낸 볼륨감 [DA★]
- 라미란 나쁜 손…가슴 끌어모아 성욕 설파 ‘美친 존재감’ (정숙한 세일즈)
- 박규리 임신 발표…시가 식구 만나러 헝가리 투어 (선넘패)
- 김용건, 子 하정우 혼전임신 고백…“신혼여행 당시 7개월” (아빠는 꽃중년)
- 신현준, ‘12살 연하♥’ 김경미 공개…삼남매 육아에 지쳐 눈물 (아빠는 꽃중년)[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