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미나 "스페인 훈장 받을 예정" 깜짝 공개(방구석1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 전문 작가 손미나가 훈장 수훈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앞서 유럽 여행에 최적화됐다고 밝힌 손미나 작가는 영화 '안경'을 두고 "예전에는 이렇게 특별한 사건이 없이 조용한 영화를 보면 지루하다고 느꼈는데 요즘 같은 시국에서는 나름대로 힐링이 되더라"는 소감을 전했다.
손미나 작가와 안드레아스와 함께한 JTBC '방구석1열' 여행 영화 특집은 23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여행 전문 작가 손미나가 훈장 수훈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1월 23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여행 영화 특집으로 꾸려진다. 여행지 로맨스의 바이블과 같은 영화 ‘비포 미드나잇’과 비움의 여행을 담은 영화 ‘안경’을 재개봉한다. 여행 전문 작가 손미나와 그리스 출신 안드레아스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변영주 감독은 손미나 작가에 대해 “아나운서로 활동하다 휴직 후 스페인으로 유학을 떠났고, 이후 여행 작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여행 에세이를 출간해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한 ‘프로 N잡러’”라고 소개했다.
이어 “손미나 작가의 스페인 여행 에세이를 너무 좋아한다. 스페인 정부에서 훈장 받아야 마땅하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손미나 작가는 “사실 이 자리에서 처음 밝히는데 스페인 훈장 수여식이 있을 예정이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유럽 여행에 최적화됐다고 밝힌 손미나 작가는 영화 ‘안경’을 두고 “예전에는 이렇게 특별한 사건이 없이 조용한 영화를 보면 지루하다고 느꼈는데 요즘 같은 시국에서는 나름대로 힐링이 되더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키나와에서 진짜 힐링을 경험했던 여행 일화를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손미나 작가와 안드레아스와 함께한 JTBC ‘방구석1열’ 여행 영화 특집은 23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방구석1열’은 재정비 기간을 거쳐 ‘방구석1열 확장판’으로 새롭게 시청자를 찾아온다.
영화를 넘어 이야기가 있는 모든 콘텐트로 영역을 넓힌 ‘방구석1열 확장판’은 2월 1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돈♥’ 황정음, 재결합+임신만큼 화제인 결혼반지‥한마디 꽉 채운 굵기
- ‘애로’ 깻잎 잡아주는 여직원-남편 사연에 안선영 “보통 관계 아닌 것”vs 최화정 “괜찮아”
- ‘권상우♥’ 손태영, 눈 내린 미국집 마당 공개…얼마나 넓으면 끝이 안 보여
- 강민경, 이해리 욕 나오게 한 아찔한 노출 “쇄골에 물 고일 듯”
- “엉덩이 수술도 했나? 다 갈아엎었네”…이세영, 악플러에 분노
- 명품 치장한 유재석 “짝퉁 같아” “최악이다” 평가에 발끈(런닝맨)[결정적장면]
- ‘애로부부’ 8일 연속 부부관계 위해 12첩 반상 준비하는 아내
- 손담비 속옷인가?시티뷰 호텔 전망보다 아찔한 각선미…♥이규혁 또 반하겠네
- 장동민, 하남 아파트 신혼집 공개 “원주 전원주택 놔두고 왜 여기에‥”(홈즈)[어제TV]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집 천장이 어디까지 뚫렸나…럭셔리 대리석 바닥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