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계약 3000대 돌파..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2주 흥행 돌풍

김창성 기자 2022. 1. 21. 13: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시 된지 2주 된 쌍용자동차의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1일 쌍용차에 따르면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출시 2주 만에 누적 계약 3000대를 돌파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일 출시된 '뉴 렉스턴 스포츠&칸' 흥행의 중심에는 정통 오프로드 감성을 더해 새롭게 추가한 '익스페디션' 트림이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차의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출시 2주 만에 3000대가 넘게 팔리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쌍용차
출시 된지 2주 된 쌍용자동차의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1일 쌍용차에 따르면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출시 2주 만에 누적 계약 3000대를 돌파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일 출시된 ‘뉴 렉스턴 스포츠&칸’ 흥행의 중심에는 정통 오프로드 감성을 더해 새롭게 추가한 ‘익스페디션’ 트림이 있다. 해당 모델은 계약물량 중 26%를 차지하며 스페셜 모델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는 평가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익스페디션 모델은 정통 오프로더의 감성을 담아 차별화된 품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내외관 스타일링 업그레이드와 고급 편의사양 및 안전사양 등을 기본 적용한 스페셜 모델이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에는 ▲프런트 넛지바 ▲후드 패션 가니쉬와 ▲리어범퍼 SUS 몰딩 ▲빌트인 공기청정기 ▲3D 매쉬 매트 등 커스터마이징 사양이 기본 적용된다.

운전자의 안전을 돕는 ▲중앙차선유지보조(CLKA) ▲차선유지보조(LKA) ▲후측방 충돌보조(BSA) ▲후측방 접근충돌방지보조(RCTA) 등 16가지의 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ADAS)도 기본 탑재됐다.

[머니S 주요뉴스]
"끈 원피스 아슬아슬"… 치어리더, 과감하게 벗었다
"시스루 웨딩드레스?"… 아이유, 어깨가 여리여리
방역패스 만료, 스위트룸 입장 거부 당한 배우 누구?
이가흔, 수의사 합격… 학폭 의혹 종결?
이영하♥선우은숙 재결합?… 며느리 SNS 어떻길래
김새롬 이혼 언급… "사랑에 미쳐 실수한 적"
"BTS·정동원 원해"… 스타 덕질 예능 '주접이 풍년'
전진 알고 있었나… "앤디, 3번째 유부남될 것"
"송지아 스폰서·금수저·거짓 논란? 1원도 보탠 적"
봉준호, 美 SF 영화 '미키7'… 로버트 패틴슨 물망?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