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시공 서초동 오피스텔 '엘루크 서초' 2월 분양일정 공개

황덕현 기자 2022. 1. 21. 12: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들어설 오피스텔 '엘루크 서초'가 2월 중 분양일정을 공개한다.

롯데건설이 시공하고, 스튜디오디컴퍼니가 시행하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 지상 23층 총 2개동, 330실 규모로 건설 중이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공간 조성했다는 게 엘루크 서초 측 설명이다.

주거서비스 전문업체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의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해 발렛파킹, 하우스키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입주민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들어설 오피스텔 '엘루크 서초'가 2월 중 분양일정을 공개한다.

롯데건설이 시공하고, 스튜디오디컴퍼니가 시행하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 지상 23층 총 2개동, 330실 규모로 건설 중이다. 원룸, 1.5룸, 2룸 등 구성도 다양하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공간 조성했다는 게 엘루크 서초 측 설명이다.

1층은 상업시설을 배제한 호텔식 로비 공간으로 설계해 입주민들의 편의 및 프라이버시를 보장했다. 건축물 외관에는 석재 디테일을 더한 수직 커튼월 입면 디자인을 적용해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삼성전자 홈IoT 솔루션을 제공해 입주민들이 애플리케이션으로 여러 기기를 제어할 수 있고 방문 차량 관리, 입주민 게시판 등의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북까페, 공유 오피스, 피트니스, 루프탑 가든 등 다양한 편의시설 공간들을 '루크니티' 커뮤니티로 통합 운영해 입주민을 지원한다. 주거서비스 전문업체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의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해 발렛파킹, 하우스키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입주민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남부터미널역, 교대역, 서초역 등과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반포대로, 서리풀터널, 남부순환로 등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도 우수하다.

더불어 서초구청, 법원, 검찰청 등 공공기관과 강남 상업지구 등 서초와 강남의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CGV 강남, 강남성모병원 등의 편의시설과 예술의전당, 국립중앙도서관, 한전아트센터, 국립국악원 등 문화·예술시설 등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ac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