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측 "양약 알러지로 백신 미접종, 자가격리→'런닝맨' 녹화 불참" (공식)[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한 은혁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같이 촬영한 배우 송지효가 녹화 불참 소식을 알렸다.
송지효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2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송지효의 '런닝맨' 불참 소식을 알렸다.
음성 판정을 받았음에도 녹화 불참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서는 송지효가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기때문이라 설명했다.
당사 소속배우 송지효 SBS '런닝맨' 녹화 불참 관련 말씀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한 은혁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같이 촬영한 배우 송지효가 녹화 불참 소식을 알렸다.
송지효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2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송지효의 '런닝맨' 불참 소식을 알렸다. 송지효 측은 "17일 프로그램 녹화 중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사실을 20일에 확인하였고, 이후 즉각적으로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히 전달한 후 코로나 19 유전자 증폭 검사(PCR)를 진행했다"며 "즉각적인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후 선제적 조치를 취하고자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하고, 10일 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에 24, 25일 예정된 '런닝맨' 녹화도 불참을 결정했다.
음성 판정을 받았음에도 녹화 불참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서는 송지효가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기때문이라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송지효 배우는 어린 시절 '양약 알러지' 병력을 진단받은 바 있다"며 "지난 2011년에는 바쁜 촬영 일정 중, 체력회복이 절실했던 상황 속 링거를 맞은 후 몸에 반점이 올라오고, 호흡이 가빠지는 등 위급했던 상황이 발생했었다. 당시 긴박했던 상황으로 응급실을 내원해 치료받은 기록이 있다. 이후에도 항생제 관련 치료 이상반응이 반복되어 왔다"고 밝혔다.
이에 소속사 측은 "담당 주치의의 장시간 숙고 및 소견에 따라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하면서도 심사숙고 할 수밖에 없었기에, 이유와 더불어 현재 백신 미접종자인 점도 함께 밝힌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슈퍼주니어 은혁은 선제적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지난달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은혁은 현재 경미한 증상만 있는 상태. 은혁은 슈퍼주니어 멤버들과의 밀접접촉은 없었지만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런닝맨'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은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지석진, 하하, 유재석 등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송지효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기자님,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입니다.
당사 소속배우 송지효 SBS '런닝맨' 녹화 불참 관련 말씀드립니다.
지난 17일 프로그램 녹화 중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사실을 20일에 확인하였고, 이후 즉각적으로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히 전달한 후 코로나 19 유전자 증폭 검사(PCR)를 진행했습니다.
즉각적인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후 선제적 조치를 취하고자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하고, 10일 간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이에 24, 25일 예정된 '런닝맨' 녹화에도 불참을 결정했습니다.
더불어 10일간 자가격리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송지효 배우는 과거 어린시절 '양약 알러지' 병력을 진단받은 바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1년에는 바쁜 촬영 일정 중, 체력회복이 절실했던 상황 속 링거를 맞은 후 몸에 반점이 올라오고, 호흡이 가빠지는 등 위급했던 상황이 발생했었습니다. 당시 긴박했던 상황으로 응급실을 내원해 치료받은 기록이 있습니다. 이후에도 항생제 관련 치료 이상반응이 반복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담당 주치의의 장시간 숙고 및 소견에 따라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하면서도 심사숙고할 수밖에 없었기에, 이유와 더불어 현재 백신 미접종자인점도 함께 밝힙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소속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역 당국의 협조요청에도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 "말 거꾸러뜨려..생사여부 의문"..'태종 이방원' 동물학대 의혹..KBS "사실 확인 중"
-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권유 받을만큼 건강 악화..그래도 '지방 출장' 워킹맘
- 슈, 도박 논란 후 근황 "패가망신..식당서 일 하는 중"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55억 자가' 박나래, 한강뷰 집서 이사한 이유 "집에 귀신 있어, 안…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