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나래, 2년 만에 '코미디 빅리그' 복귀 "신인으로 돌아간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년 만에 박나래가 '코미디 빅리그'로 돌아왔다.
박나래의 모습은 오는 23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미디 빅리그' 439회부터 만날 수 있다.
2020년 '코미디 빅리그' 2쿼터 '산 넘어 산'을 이후 약 2년 만에 공개 코미디 무대에 복귀하는 박나래가 어떤 코너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2년 만에 박나래가 '코미디 빅리그'로 돌아왔다.
21일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박나래가 하루 전인 지난 20일 진행된 tvN '코미디 빅리그' 녹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박나래의 모습은 오는 23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미디 빅리그' 439회부터 만날 수 있다. 그녀는 특유의 분장 개그를 살린 새 코너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오게 된 박나래는 "오랜만에 공개 코미디 무대에 복귀하게 되어 설레고, 떨리고, 마치 신인으로 돌아간 것처럼 감회가 남달랐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관객들을 만나 함께 웃으니 저 또한 행복했고, 개그우먼으로서 살아있음을 느끼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관객분들에게 받은 이 좋은 에너지를 건강한 웃음으로 보답할것이며 앞으로 더 열심히 웃기고자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2년 '코미디 빅리그'에 합류한 박나래는 다양한 코너에서 코믹한 분장과 말솜씨로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특히 웃음을 위한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 열정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20년 '코미디 빅리그' 2쿼터 '산 넘어 산'을 이후 약 2년 만에 공개 코미디 무대에 복귀하는 박나래가 어떤 코너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즐거운 웃음을 선물하는 박나래의 새로운 캐릭터는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미디 빅리그' 439회부터 만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 "말 거꾸러뜨려..생사여부 의문"..'태종 이방원' 동물학대 의혹..KBS "사실 확인 중"
-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권유 받을만큼 건강 악화..그래도 '지방 출장' 워킹맘
- 슈, 도박 논란 후 근황 "패가망신..식당서 일 하는 중"
- 남보라, 식당 운영하며 '13남매' 키운 母에 감사 "아무나 하는게 아냐…
- "친구 둘이 세상을 떠나" 윤종훈, 스태프들에 베푸는 이유 '먹먹' ('…
- 최재성, ♥황세옥 닮은 子만 셋 "46세에 막내 얻어..첫째와 띠동갑" …
- 김다현, 父김봉곤 26억 빚 해명 "내가 돈 벌어 갚는다고 오해" ('아…
- '조우종♥' 정다은, S대 출신인데 '월클' 동서에 주눅 "세계 1등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