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김요한, 팔색조 매력 담은 'DESSERT'
손봉석 기자 2022. 1. 20. 19:33
[스포츠경향]
아이돌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였다.
김요한은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일루전)’의 타이틀곡 ‘DESSERT(디저트)’ 무대를 선보였다.
김요한은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타일링으로 한층 짙어진 남성미를 보였다. 김요한은 혼자서도 무대를 가득 채우는 존재감을 보이며 ‘올라운더’ 면모를 입증했다.
김요한은 치명적인 섹시함이 담긴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달콤한 디저트를 먹는 듯 손 끝을 디테일하게 살린 포인트 안무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DESSERT’가 가진 곡의 매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김요한의 첫 솔로곡 ‘DESSERT’는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캐치한 멜로디 라인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김요한의 파워풀한 보컬과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김요한은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