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 GV80 등 공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브랜드 제네시스는 20일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Abu Dhabi HSBC Championship)'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부터 PGA 투어의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하고 더 CJ컵을 후원해왔으며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및 프레지던츠 컵 등 최상위권 골프 대회의 후원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G80 1대 홀인원 부상 등 총 42대 제공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은 DP 월드 투어1 중 가장 권위 있는 5개 대회를 일컫는 '롤렉스 시리즈'의 첫 번째 대회로, 이번 대회는 아부다비 야스 링크스에서 현지시간으로 20~23일 열린다.
제네시스는 이번 후원을 통해 오는 2026년까지 5년 동안 대회에 사용할 공식 차량을 지원한다. 올해 대회에는 △GV80 32대 △G80 스포츠 5대 △G80 2대 △GV70 2대 △G70 1대 등 총 42대 차량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GV80 31대 △G80 스포츠 5대 △G80 1대 △GV70 2대 △G70 1대 등 차량 40대는 참가 선수들의 의전 및 대회 관계자 업무용 차량으로 사용된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대회장 내 브랜드 부스에 GV80 1대를 전시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차량 설명 및 시승 예약 등을 제공하고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 G80 1대를 부상으로 줄 예정이다.
한편 제네시스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골프 스폰서십을 진행 중이다. 지난 2017년부터 PGA 투어의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하고 더 CJ컵을 후원해왔으며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및 프레지던츠 컵 등 최상위권 골프 대회의 후원에도 참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포인트 등을 통해 국내 남자 프로골프의 발전을 후원하고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올해는 아부다비 HSBC 챔피언십 뿐만 아니라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과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프레지던츠 컵 등 세계적인 골프 대회에서 제네시스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골프 스폰서십을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 삼아 한국 남자 프로골프 선수들에게 글로벌 진출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제네시스 브랜드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cn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이재명 "38선에서 블랙핑크·롤링스톤스 파티 기대한다"
- 文대통령, 이집트 인터뷰서 "평화 구축 쉽지 않아" 어려움 토로
- "허경영 왜 빼" 선관위서 소란…지지자들 결국 연행[이슈시개]
- 文대통령 "오미크론 우세종 기정사실, 범정부 총력대응"
- 자영업자 손실보상 선지급 이틀째 540억 원 지급
-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에 제동걸린 李 vs 尹 양자 TV토론
- 코로나19 팬데믹이 부른 재택근무, 경기위축 막았다
- 심상정 "靑 수석비서관제 폐지…총리는 국회가 추천"
- 홍준표 "국정 능력 보완할 사람을 종로에 공천해야 선거가 된다"
- [단독]이재명·이낙연, 26일 부산 동행일정 연기…"전략적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