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스우파' 다 좋아하는데 효진초이 찐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효주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한효주는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서 '스우파' 멤버들에게 관심이 있다며 기회가 되면 댄스를 배워보고 싶다고 했다.
이날 공개된 콘텐츠에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어뉴 오스카10스튜디오)의 주인공 강하늘, 이광수, 한효주가 출연한 가운데 춤 얘기가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한효주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한효주는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서 ‘스우파’ 멤버들에게 관심이 있다며 기회가 되면 댄스를 배워보고 싶다고 했다.
이날 공개된 콘텐츠에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어뉴 오스카10스튜디오)의 주인공 강하늘, 이광수, 한효주가 출연한 가운데 춤 얘기가 나왔다.
한효주는 “(2017년) 팬미팅 때 트와이스의 ‘TT’, 프로듀스101의 ‘pick me’를 췄다. 근데 열심히 대충 춘다”는 재재의 말에 “아니다. 저 열심히 열심히 했다. JYP 가서 연습하고 온 거다. 사진 말고 동영상으로 봐야 한다”고 했다.
이에 재재는 “JYP 누구에게 배운 거냐”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재재는 “(다음 팬미팅에서 보여주고 싶어서) 최근에 눈여겨 보고 있는 게 있느냐”고 물었고 한효주는 “‘스우파’ 언니들 다 좋아하는데 마음으로 찐팬이 된 사람은 효진초이”라고 답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문명특급'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