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리얼위드, 메타버스 기반 유아영어 교육사업 맞손

강인귀 기자 2022. 1. 20.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XR기반 교육∙게임 콘텐츠 개발사 ㈜리얼위드와 함께 유아 영어교육 사업의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윤선생 유아영어 개발∙유통사인 ㈜이노브릿지가 콘텐츠를 공급, 서비스하며 ㈜리얼위드는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과 운영을 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XR기반 교육∙게임 콘텐츠 개발사 ㈜리얼위드와 함께 유아 영어교육 사업의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윤선생
이번 협약으로 윤선생 유아영어 개발∙유통사인 ㈜이노브릿지가 콘텐츠를 공급, 서비스하며 ㈜리얼위드는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과 운영을 맡는다. 양사 합작으로 탄생할 확장현실(XR) 형태의 학습 서비스는 올해 말 출시될 계획이라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윤성 윤선생 공동 대표이자 ㈜이노브릿지 대표는 "지속적인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가상현실 서비스가 이미 우리 생활 속 깊숙이 자리잡게 됐다"며 "42년 영어교육 노하우가 집결된 자사의 학습 콘텐츠가 유아영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갈 수 있도록 리얼위드와 긴밀히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영진 리얼위드 대표는 "훌륭한 교육 커리큘럼과 노하우를 가진 윤선생과 함께 하게 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양사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끈 원피스 아슬아슬"… 치어리더, 과감하게 벗었다
"시스루 웨딩드레스?"… 아이유, 어깨가 여리여리
방역패스 만료, 스위트룸 입장 거부 당한 배우 누구?
이가흔, 수의사 합격… 학폭 의혹 종결?
이영하♥선우은숙 재결합?… 며느리 SNS 어떻길래
김새롬 이혼 언급… "사랑에 미쳐 실수한 적"
"BTS·정동원 원해"… 스타 덕질 예능 '주접이 풍년'
전진 알고 있었나… "앤디, 3번째 유부남될 것"
"송지아 스폰서·금수저·거짓 논란? 1원도 보탠 적"
봉준호, 美 SF 영화 '미키7'… 로버트 패틴슨 물망?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