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산림항공관리소, 산림무인기 불법소각 집중단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산림항공관리소는 봄철 대형산불 특별대책기간(3월 15일~4월 15일)동안 산림무인기(드론)를 이용하여 농산폐기물 소각 등 불법소각 행위를 집중단속을 실시한다.
강릉산림항공관리소장(박태원)는 "최근 고온건조한 날과 지역별 강한바람에 대형산불 발생 위험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되고 금년도(3월10일까지) 산불은 224건, 면적은 68ha로 입산자실화, 쓰레기소각, 논?밭두렁소각 등과 같은 인재가 크게 차지하고 있으며 이에 산불위험 경각심을 높이기 위하여 대대적인 단속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산림항공관리소, 산림무인기 불법소각 집중단속
강릉산림항공관리소는 봄철 대형산불 특별대책기간(3월 15일~4월 15일)동안 산림무인기(드론)를 이용하여
농산폐기물 소각 등 불법소각 행위를 집중단속을 실시한다.
불법소각 행위를 적발하면 현장의 모습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과태료 부과의 근거자료로 활용한다.
강릉산림항공관리소장(박태원)는 “최근 고온건조한 날과 지역별 강한바람에 대형산불 발생 위험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되고 금년도(3월10일까지) 산불은 224건, 면적은 68ha로 입산자실화, 쓰레기소각, 논?밭두렁소각 등과 같은
인재가 크게 차지하고 있으며 이에 산불위험 경각심을 높이기 위하여 대대적인 단속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정책브리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