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 출시

이한듬 기자 2022. 1. 20. 16: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강력한 화력과 조리 편의성을 겸비한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인덕션·하이브리드)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는 ▲화구 3개가 모두 인덕션으로 구성되어 강력한 화력을 갖춘 '인덕션' 모델(NIP-30KE)과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NHP-30KE)로 구성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강력한 화력과 조리 편의성을 겸비한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인덕션·하이브리드)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는 ▲화구 3개가 모두 인덕션으로 구성되어 강력한 화력을 갖춘 ‘인덕션’ 모델(NIP-30KE)과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NHP-30KE)로 구성됐다.

프라임 인덕션은 최대 3000W의 고화력을 지원하는 파워 부스터 모드를 탑재해 단시간에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히든형 LED 조작부를 적용하여 사용하지 않을 때는 조작 아이콘이 드러나지 않는다.

프라임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의 장점을 모았다. 강력하고 빠른 화력이 필요할 땐 인덕션 화구를 사용하고 유리나 뚝배기 등 다양한 용기를 사용하고 싶을 땐 하이라이트 화구를 사용하면 된다.

하이라이트 화구는 용기 크기에 맞춰 2단으로 가열 면적을 조절할 수 있다. 2종 모두 두 개의 인덕션 화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존 기능으로 상황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신제품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은 프랑스 유로케라 사의 프리미엄 세라믹 글라스 상판과 독일 E.G.O 사의 고효율 발열체를 사용해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다. 렌탈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을 무상 교체해준다.

요리에 따라 9단계로 섬세한 화력 설정이 가능하며 화력 조절 부분은 터치 슬라이드 방식으로 적용돼 여러 번 누를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나 반려동물의 오작동을 막는 터치 잠금 기능, 과열 시 출력 제어, 용기 감지 기능 등 다양한 안전 장치도 적용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프라임 전기레인지는 강력한 화력과 내구성을 갖췄으며 고객 선호에 따라 화구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인덕션 전용 모델과 하이브리드 모델로 선보인다”며 “연결형 화구로 상황에 맞춰 더욱 손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제 사이즈가 크죠?"… 치어리더, 볼륨감 보고 뽑나
"이 자세 힘들지만"… 클라라, 묘한 자세 '헉'
"야한 동영상 보며 운전?"… 테슬라 운전자의 최후
"반찬가게서 일하며 빚 갚아요"…SES 슈 근황 '충격'
"아빠 얼굴 빼박이네"… 신해철 아들딸, 예능 출연
"9세 연하 아나운서와 ♥"… 앤디, 품절남 합류
엉덩이도 성형했냐… 이세영, 악플러에 칼 뽑았다
영탁 소속사 “재수사 통해 진실 밝히겠다”
아이유, 자연스럽고 편안한 일상 이런 모습?
장동민, ♥아내와 2달만에 결혼 결심한 이유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