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훈련구 '키움볼' 4000개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20일 퓨처스팀 홈구장인 고양국가대표야구훈련장에서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키움볼' 4000개를 전달했다.
'키움볼'에는 고양시 내 유소년 야구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고, 그 꿈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키움 구단 관계자는 "고양 히어로즈 선수들은 고양시민의 응원으로 꿈을 키워왔다. 어려운 시기 작은 나눔으로 유소년 야구 선수들과 고양시의 꿈이 함께 커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볼 전달식’은 퓨처스팀 선수들이 자신들의 꿈을 키우기 위해 사용한 훈련구를 기증하는 행사다. ‘키움볼’에는 고양시 내 유소년 야구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고, 그 꿈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이번에 기증한 ‘키움볼’은 고양시 소재 신일중학교, 원당중학교, 백송고등학교 야구부를 비롯해 리틀·유소년야구팀, 동호인야구팀 등에 지원된다.
키움 구단 관계자는 “고양 히어로즈 선수들은 고양시민의 응원으로 꿈을 키워왔다. 어려운 시기 작은 나눔으로 유소년 야구 선수들과 고양시의 꿈이 함께 커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키움 히어로즈는 앞으로도 퓨처스리그 연고지인 고양시와 함께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레로 맺은 인연' 배우 왕지원,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와 2월 결혼
- '성덕임' 팬덤, 이세영 "주체적 캐릭터 좋아해. 내가 보고싶은 인물 연기" [★화보]
- '라디오스타' 가비 "MAMA 인연, 이효리와 전화번호 교환"..."나를 보는 것 같다고"
- '뭉쳐야 찬다2' 박태환, 스페셜 코치 변신…'마린보이' 클래스
- '신사와 아가씨' 하드캐리 열연 박하나, 팬들 보낸 커피차에 미소 만개[★SNS]
- 엉덩이는 못 참지... '힙업' 전도사 이세영, 엉덩이 성형의혹에 발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