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니·윤딴딴→기프트 출연..'2022 캠핑 뮤직 페스티벌' 개최

손진아 2022. 1. 20.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과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2022 CAMPING MUSIC FESTIVAL(캠핑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된다.

'2022 CAMPING MUSIC FESTIVAL'은 뮤지션과 관객이 함께 캠핑장으로 꾸며진 공연장에서 음악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는 시간을 갖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과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2022 CAMPING MUSIC FESTIVAL(캠핑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된다.

‘2022 CAMPING MUSIC FESTIVAL’은 뮤지션과 관객이 함께 캠핑장으로 꾸며진 공연장에서 음악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는 시간을 갖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2회째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음악 여행’이라는 테마로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쉼’을 선물하고 특별한 하루의 추억을 만들자는 의미로 진행된다.

‘2022 CAMPING MUSIC FESTIVAL(캠핑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사진 =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주최사 측은 “실제로 캠핑장에 온 듯한 분위기의 무대와 포토존 등 다양한 연출 구성으로 도심 속 캠핑장을 재현해 관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2022 CAMPING MUSIC FESTIVAL’은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회당 2팀의 뮤지션이 무대에 오른다.

라인업으로는 26일 1회 차에 기프트, 몽니, 26일 2회 차에 윤딴딴, 브로콜리너마저, 27일 3회 차에 탄타라 프로젝트(고유진, 김신의, 조장혁, 김용진, 오아랜), 짙은이 무대에 올라 관객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되며 공연장 소독, 발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방역패스 적용으로 인해 공연장에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이상 완료자나 48시간 이내 발급된 PCR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입장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